olleh KT [모바일]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KT 올레 [모바일 FAQ]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신청하시면 상담사가 신청내역 확인 통화 후, 택배로 배송됩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요금할인(선택약정)에 약정기간이 있나요?
요금할인(선택약정)은 1년(12개월), 2년(24개월) 약정 시 제공됩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임대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휴대폰 분실이나 고장/파손으로 사용을 못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임대폰을 대여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고장/파손의 경우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M&S 대리점 또는 KT플라자로 방문 시 대여 가능하며, 분실 임대폰 신청이 필요한 경우 하단 경로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기존 고객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 고객도 대상단말/대상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고, 스폰서 약정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분실폰 위치 찾기가 불가능하다고 확인됩니다.
분실폰 위치 확인 시 전원이 꺼진 상태이거나 음영지역(전파가 약한 지역)일 경우 조회되지 않습니다.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와 전파가 약한 지역인 경우 휴대폰의 위치를 올려주지 못하기 때문에 조회를 하여도 위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아이서치서비스의] 자동위치 통보 서비스 알림대상 번호설정은 몇개까지 가능한가요?
최대 4개까지 핸드폰번호만 가능합니다.(핸드폰번호는 자사/타사 모두 가능합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링투유] 링투유 가입자인데 kt.com에서 사용자가 아니라고 확인됩니다. 
kt.com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에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핸드폰/태블릿관리 메뉴에서 핸드폰으로 인증번호를 받아서 정회원으로 인증이 되어야 사용자라고 확인이 되고, 정회원으로 등록이 되어야 상품을 변경하거나 요금조회업무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간편하게 링투유 음원 설정을 원하실 경우 KT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스마트벨링"어플을 설치하실 경우 편리하게 음원 설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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