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모바일 FAQ]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신청하시면 상담사가 신청내역 확인 통화 후, 택배로 배송됩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요금할인(선택약정)에 약정기간이 있나요?
요금할인(선택약정)은 1년(12개월), 2년(24개월) 약정 시 제공됩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임대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휴대폰 분실이나 고장/파손으로 사용을 못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임대폰을 대여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고장/파손의 경우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M&S 대리점 또는 KT플라자로 방문 시 대여 가능하며, 분실 임대폰 신청이 필요한 경우 하단 경로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기존 고객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 고객도 대상단말/대상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고, 스폰서 약정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분실폰 위치 찾기가 불가능하다고 확인됩니다.
분실폰 위치 확인 시 전원이 꺼진 상태이거나 음영지역(전파가 약한 지역)일 경우 조회되지 않습니다.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와 전파가 약한 지역인 경우 휴대폰의 위치를 올려주지 못하기 때문에 조회를 하여도 위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아이서치서비스의] 자동위치 통보 서비스 알림대상 번호설정은 몇개까지 가능한가요?
최대 4개까지 핸드폰번호만 가능합니다.(핸드폰번호는 자사/타사 모두 가능합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링투유] 링투유 가입자인데 kt.com에서 사용자가 아니라고 확인됩니다.
kt.com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에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핸드폰/태블릿관리 메뉴에서 핸드폰으로 인증번호를 받아서 정회원으로 인증이 되어야 사용자라고 확인이 되고, 정회원으로 등록이 되어야 상품을 변경하거나 요금조회업무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간편하게 링투유 음원 설정을 원하실 경우 KT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스마트벨링"어플을 설치하실 경우 편리하게 음원 설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또는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신청하시면 상담사가 신청내역 확인 통화 후, 택배로 배송됩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요금할인(선택약정)에 약정기간이 있나요?
요금할인(선택약정)은 1년(12개월), 2년(24개월) 약정 시 제공됩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임대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휴대폰 분실이나 고장/파손으로 사용을 못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임대폰을 대여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고장/파손의 경우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M&S 대리점 또는 KT플라자로 방문 시 대여 가능하며, 분실 임대폰 신청이 필요한 경우 하단 경로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기존 고객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 고객도 대상단말/대상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고, 스폰서 약정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분실폰 위치 찾기가 불가능하다고 확인됩니다.
분실폰 위치 확인 시 전원이 꺼진 상태이거나 음영지역(전파가 약한 지역)일 경우 조회되지 않습니다.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와 전파가 약한 지역인 경우 휴대폰의 위치를 올려주지 못하기 때문에 조회를 하여도 위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아이서치서비스의] 자동위치 통보 서비스 알림대상 번호설정은 몇개까지 가능한가요?
최대 4개까지 핸드폰번호만 가능합니다.(핸드폰번호는 자사/타사 모두 가능합니다.)
KT 올레 [모바일 FAQ] [링투유] 링투유 가입자인데 kt.com에서 사용자가 아니라고 확인됩니다.
kt.com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에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핸드폰/태블릿관리 메뉴에서 핸드폰으로 인증번호를 받아서 정회원으로 인증이 되어야 사용자라고 확인이 되고, 정회원으로 등록이 되어야 상품을 변경하거나 요금조회업무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간편하게 링투유 음원 설정을 원하실 경우 KT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스마트벨링"어플을 설치하실 경우 편리하게 음원 설정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