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모바일] [Y틴 요금제] '음성 매일 10시간'으로 영상 통화나 050X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나요?

olleh KT [모바일 FAQ] [Y틴 요금제] '음성 매일 10시간'으로 영상 통화나 050X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나요?

음성 매일 10시간'은 최초 수신 번호가 이동전화(식별번호 010,011,016,017,018,019), 17개 대역별 유선전화번호,인터넷전화(070)에 한정되며, 그 외 통화 및 영상통화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외 통화 및 영상통화를 사용하실 수 있는 별도 30분이 매월 제공되며 별도 30분 소진 시 잔여 제공량 내 요율에 따라 조절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모바일 FAQ]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114로)이용 시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분실/습득신고, 통화품질, 요금납부 관련 상담이 가능하므로 평일 오전 9시 부터 18시 사이에 연락주시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으며,
ARS(자동 응답 시스템) 및 kt.com 내 마이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조회 및 변경 업무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모바일 FAQ] kt.com 내 마이페이지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kt.com 내 마이페이지 "요금명세서"에서 요금청구 내역서 인쇄 및 각종 요금 관련 Fax/출력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경로: kt.com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또한, kt.com 내 마이페이지 납부확인서에서 각종 요금 관련  Fax/인쇄 버튼을 클릭하시면 현금영수증, 납부확인서를 출력 혹은 팩스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모바일 FAQ] [Y 데이터선택] 매일 3시간 동안은 데이터가 무제한인가요?

매일 3시간 동안 기본 2GB 제공되고, 2GB 소진 후에는 최대 속도 3Mbps로 3시간 종료 시까지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2GB는 HD급 영상을 2~3시간 시청할 수 있는 양이며, 3Mbps는 아프리카TV, 유튜브 같은 동영상 시청 가능한 속도입니다.
단,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데이터 이용 음성 통화(mVoip)/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 이용량은 3시간 동안이라도 요금제의 월 기본 데이터에서 차감되므로 참고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