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모바일] 이메일 명세서 확인이 안돼요.

olleh KT [모바일 FAQ] 이메일 명세서 확인이 안돼요.
PC 또는 스마트폰에 'PDF Reader'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 설치된 경우 : PDF Reader 삭제 후 재설치 바랍니다.
■ 설치 안된 경우
    - PC에서 사용할 경우 : Acrobat Reader 다운로드하여 설치
    - 스마트폰에서 사용량 경우 : PDF viewer 설치(MuPDF 앱 설치 권장)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모바일 FAQ] [아이러브 요금제]는 어떤 상품인가요?

통화량이 많지 않은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를 위한 3G 요금제로 월정액이 저렴하며 자녀의 위치를 보호자에게 통보해주는 'KT 아이서치 서비스'가 기본 제공됩니다.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모바일 FAQ] [LTE 안심 데이터 38.5]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유무선 음성과 문자는 무제한으로 기본 제공되며, 450MB의 데이터 기본제공량 소진 후 400Kbps 속도로 적용되어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LTE 요금제 입니다.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모바일 FAQ] [음성이월 요금제]는 어떤 상품인가요?

평소 음성통화량이 150분 이상인 3G 고객을 위해 제공통화가 남아도 자동 이월되므로 통화량이 일정하지 않아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모바일 FAQ] [Y 데이터선택 요금제] 요금제 가입하면서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적용 시간을 지정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입 시점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혜택 이용 시간대를 별도로 지정하지 않으신 경우
오전9시~12시로 자동 지정됩니다.
다른 시간대로 변경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114)로 전화주시거나 KT 마이케이티 앱 또는 kt.com을 통해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월 2회 변경 가능)
※시간대 설정 경로 : 마이페이지 > 모바일 > 요금제 조회/변경 > 이용중인 요금제 >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시간대 설정 클릭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