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모바일 FAQ] [휴대폰안심결제] 서비스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이용자가 직접 설정한 PIN(Personal Identity Number)을 설정해 둠으로써, 해킹 및 명의도용 시에도 휴대폰 결제 피해를 원천적으로 방지 할 수 있는 서비스로, KT 고객센터나 대리점, 플라자를 통한 가입은 불가능 합니다. 휴대폰안심결제 서비스 홈페이지 [www.payncert.com] 또는 고객센터 [1670-9041]로 문의 주시면 가입 가능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모바일 FAQ] 요금 납기일은 원하는 날짜로 설정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납부방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납기일이 정해져 있습니다.
■ 은행 자동이체 : 21일, 25일, 27일
■ 신용카드 자동이체 : 1회차(매월 11일~14일경 승인), 2회차(매월 20일 ~ 24일경 승인)
■ 지로 : 매월 말일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모바일 FAQ] [맞춤조절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음성/데이터/문자를 제공 범위(25,000원) 내에서 자유롭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 3G 요금제로 월정액은 부가세 포함 37,400원 입니다.
※ 데이터 전용 50MB 기본제공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모바일 FAQ] [슬림]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통화량이 적은 3G 고객을 위한 월 10,450원(부가세 포함)의 저렴한 요금제로 문자(SMS(단문 메시지)/LMS(장문 메시지)) 30건이 제공됩니다.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모바일 FAQ]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 당겨쓰기 후 명의변경이나 요금제변경, 핸드폰 해지 등으로 소멸되면 해지복구 시 복구 되나요?
소멸된 '당겨쓰기' 데이터는 복구 불가합니다. 해지(번호이동 포함)/명의변경/요금제 변경 업무 시 “당겨쓰기” 이용 여부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
이용자가 직접 설정한 PIN(Personal Identity Number)을 설정해 둠으로써, 해킹 및 명의도용 시에도 휴대폰 결제 피해를 원천적으로 방지 할 수 있는 서비스로, KT 고객센터나 대리점, 플라자를 통한 가입은 불가능 합니다. 휴대폰안심결제 서비스 홈페이지 [www.payncert.com] 또는 고객센터 [1670-9041]로 문의 주시면 가입 가능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모바일 FAQ] 요금 납기일은 원하는 날짜로 설정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납부방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납기일이 정해져 있습니다.
■ 은행 자동이체 : 21일, 25일, 27일
■ 신용카드 자동이체 : 1회차(매월 11일~14일경 승인), 2회차(매월 20일 ~ 24일경 승인)
■ 지로 : 매월 말일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모바일 FAQ] [맞춤조절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음성/데이터/문자를 제공 범위(25,000원) 내에서 자유롭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 3G 요금제로 월정액은 부가세 포함 37,400원 입니다.
※ 데이터 전용 50MB 기본제공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모바일 FAQ] [슬림]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통화량이 적은 3G 고객을 위한 월 10,450원(부가세 포함)의 저렴한 요금제로 문자(SMS(단문 메시지)/LMS(장문 메시지)) 30건이 제공됩니다.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모바일 FAQ]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 당겨쓰기 후 명의변경이나 요금제변경, 핸드폰 해지 등으로 소멸되면 해지복구 시 복구 되나요?
소멸된 '당겨쓰기' 데이터는 복구 불가합니다. 해지(번호이동 포함)/명의변경/요금제 변경 업무 시 “당겨쓰기” 이용 여부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