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집전화] 수신된 전화번호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올레 KT [집전화] 수신된 전화번호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죄송합니다만, 수신된 전화번호에 대한 내역은 확인이 어렵습니다.
추후 수신번호에 대해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미리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또는 발신번호확인 155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상대방의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자기번호를 숨기고 걸려온 전화나 공중전화 등의 경우 번호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올레 KT [집전화] 국제전화 이용 시 요금은 언제 청구되며, 001 국제전화 이용 시 국가별 요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유선전화의 경우 1일~말일까지 사용요금은 다음 달에 청구되며, 이동전화의 경우 전달 21일~이번달 20일까지 사용요금이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001 국제전화에 대한 국가별 요금은 KT 홈페이지(www.kt.com) > 상품서비스 > 국제전화 > 요금제 클릭 > 표준형에서 국가별 국제전화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올레 KT [집전화] [상한형 정액제] 집전화 2회선과 인터넷전화 1회선을 결합할 경우 집전화 2회선 모두 인터넷전화 요금 적용이 가능한가요?
 집전화와 인터넷전화 결합은 모두 가입이 가능하나, 요금제 가입은 각 회선별로 번호를 지정하여 1:1 매핑에 의해 요금제 가입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집전화 2회선을 모두 상한형 정액제를 가입하고자 할 경우에는 집전화 1회선만 인터넷전화와 연계하여 인터넷전화 요율 적용이 되며, 나머지 1회선은 현 집전화 요율을 적용한 상한형 정액제를 가입해야 합니다.


올레 KT [집전화] 전화를 옮기려면 언제 신청하나요?
이전 신청은 예약제로 운영되므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개통 희망일 3~4일 전에 신청을 해주시면 희망하는 날짜에 개통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이전 신청은 KT고객센터(☎ 100번) 또는 kt.com에서 설치 장소 변경을 검색해 주세요.
※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시 본인 명의 휴대폰을 통한 SMS(단문 메시지)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올레 KT [집전화] 단독승계 후 해지를 왜 1년이나 기다려야 하죠?
단독승계 시 원 계약자와 합의에 의하여 이용권리를 받은 사항이 아니므로 고객 보호를 위하여 원 계약자가 이의를 제기할 경우 원상복구를 위한 최소 유예기간입니다.

참고로 이용권리를 받은 고객이 해지를 할 경우 전화번호는 1개월 후 다른 고객에게 부여가 가능하나 원 계약자가 번호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경우 유예기간 이내에는 원상복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올레 KT [집전화] 군입대한 자녀에게 전화카드를 보내려고 하는데 어떤것이 있습니까?
나라사랑카드 KT통화서비스가 있습니다.
군장병들이 나라사랑카드 번호 및 군번을 이용하여 kt에서 제공하는 선후불 통화서비스를 이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온라인 신청: 홈페이지( http://www.narasarangcard.co.kr )에 회원가입 신청.
  오프라인신청: 080-2580-161번, 군부대 전문 위탁점, 병무청 신체검사장.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