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인터넷전화] 이메일 청구서를 신청할 수 있나요?

올레 KT [인터넷전화] 이메일 청구서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신청 가능 합니다.
이메일 청구서 신청을 원하실 경우 kt.com에서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100), KT 플라자(방문)를 통해 가능합니다.


올레 KT [인터넷전화] 통화내역을 확인하고자 할 때 꼭 KT 플라자를 방문해야만 하나요?
플라자 방문 뿐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ㅇ 열람방법 : www.kt.com 로그인(단, 개인사업자/법인은 온라인으로 열람 불가)


올레 KT [인터넷전화] 결합상품 종류는 어떤것이 있나요?
사용하시는 유선, 무선 상품에 따라 유무선을 모두 결합하여 통신요금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또 유선 간, 무선 간의 결합도 가능하며 다양한 결합 구성이 가능합니다

결합 상품의 종류 및 할인율 등에 대한 사항은 kt.com > 상품서비스 > 결합상품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올레 KT [인터넷전화] 타사 요금과 비교해주세요. 어떤 점이 좋은가요?
인터넷전화 요금은 타사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타사보다 안정적인 인터넷 망을 이용하여 품질이 우수하고 서비스 이용 시 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24시간 A/S 접수가 되어 빠른 고장접수와 점검이 가능합니다.


올레 KT [인터넷전화] 070번호를 이용하지 않고 [인터넷전화]를 사용할 수 있나요?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070 번호를 부여받으셔야 합니다.
단, 기존에 일반전화를 이용할 경우 KT 인터넷전화로 번호이동을 신청하시면 기존의 일반전화 번호를 그대로 유지하여 KT 인터넷전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레 KT [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로 국제전화001 발신 시 국제전화 요금이 어떻게 부과되나요?

인터넷전화로 국제전화001을 이용하시는 경우 국가별로 통화료가 다르며 국가별 통화료는 아래의 홈페이지 경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kt.com > 상품서비스 > 전화 (인터넷전화 요금제) > 인터넷전화 > 옵션선택(일반형) > 인터넷전화 기본요금제(상세보기) > 국제전화 국가별 요율


올레 KT [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 중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가 있나요?
통화중대기, 부재중안내, 3인통화, 발신번호제한, 동시착신(무료형), 대표장치 등이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