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 [생활알림] 지나간 생활알림을 다시 듣는 방법이 있나요?
[생활알림]은 매 정각에서 3분 이내로 "아리아, 방금 뭐라고 했니" 또는 "아리아, 다시 말해봐" 등의 말씀을 하시면 직전에 나온 생활알림을 다시 제공합니다.
단, '생활알림 다시듣기'는 생활알림 설정이 켜져 있고, 3분 이내에 송출된 생활알림이 있는 경우에만 정상 동작합니다.
NUGU [nemo MeetUs] MeetUs는 어떻게 쓰나요?
스마트폰에서 MeetUs 앱을 다운받아 설치 후, T아이디 로그인을 먼저 해주세요.
이후 NUGU nemo에서 "MeetUs(미더스) 실행해줘" 발화로 MeetUs를 실행하시고 로그인하시면 NUGU nemo에서 MeetUs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MeetUs 홈페이지(앱 다운로드) : https://www.meetus.co.kr
NUGU [nemo MeetUs] MeetUs 전화 수신은 MeetUs 실행 중에만 가능한가요?
nemo MeetUs에서 최초 1회 로그인 완료하셨다면, 이후부터는 MeetUs 실행 중인 상태가 아니어도 MeetUs 전화 수신 시 MeetUs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NUGU [nemo MeetUs] MeetUs 전화 수신이 되지 않아요.
nemo에서 "MeetUs(미더스) 실행해줘" 발화로 MeetUs를 실행하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세요.
모바일 인증 기기 변경 및 앱 업데이트 등의 이유로 로그인이 해제된 경우 전화 수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NUGU [nemo MeetUs] 모바일 MeetUs 에 있는 기능이 없어요.
NUGU nemo 기기 특성 상 MeetUs 일부 기능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NUGU [nemo MeetUs] MeetUs 통화 중 NUGU 서비스가 실행되어 MeetUs를 제어할 수 없어요.
"MeetUs(미더스) 실행해줘" 발화로 다시 MeetUs를 실행하신 후 제어해주세요.
NUGU [nemo MeetUs] MeetUs 그룹 영상회의 후 NUGU nemo가 느려진 것 같아요.
많은 인원의 그룹 영상회의 시 많은 메모리를 사용하여 동작이 다소 매끄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통화 종료 후 디바이스를 재부팅하시면 다시 정상 동작합니다.
NUGU [운동알림] 운동알림에서 힐링체조도 선택할 수 있나요?
셋톱박스 없이 스피커만 보유하고 계신 경우나, 셋톱박스를 보유하고 있으시더라도 셋톱박스 전원이 꺼져 있을 경우에는 힐링체조가 제공됩니다.
이는 운동 종류를 '추천 운동 알림'으로 선택하셨을 때 사용자의 셋팅 환경에 따라 자동 제공됩니다.
NUGU [운동알림] 셋톱박스에서도 안내되나요?
[운동알림]은 AI 셋톱박스, AI 스피커형 셋톱박스, AI SOUND MAX 셋톱박스를 지원하며, 해당 셋톱박스에 연동되어 설정을 진행했을 경우, 음성 안내와 함께 TV화면에 안내가 제공됩니다. 이 때, '그래' 또는 '운동 시작' 등의 발화를 할 경우 'Btv와 함께 운동하기' 메뉴 내에 운동 VOD리스트를 제공드리며 원하는 VOD를 리모콘으로 선택 후 운동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 셋톱박스의 전원이 꺼져 있을 때는 스트레칭 음성가이드인 [힐링체조]로 제공되며, 셋톱박스의 전원이 켜져있더라도 TV화면이 꺼져있다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생활알림]은 매 정각에서 3분 이내로 "아리아, 방금 뭐라고 했니" 또는 "아리아, 다시 말해봐" 등의 말씀을 하시면 직전에 나온 생활알림을 다시 제공합니다.
단, '생활알림 다시듣기'는 생활알림 설정이 켜져 있고, 3분 이내에 송출된 생활알림이 있는 경우에만 정상 동작합니다.
NUGU [nemo MeetUs] MeetUs는 어떻게 쓰나요?
스마트폰에서 MeetUs 앱을 다운받아 설치 후, T아이디 로그인을 먼저 해주세요.
이후 NUGU nemo에서 "MeetUs(미더스) 실행해줘" 발화로 MeetUs를 실행하시고 로그인하시면 NUGU nemo에서 MeetUs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MeetUs 홈페이지(앱 다운로드) : https://www.meetus.co.kr
NUGU [nemo MeetUs] MeetUs 전화 수신은 MeetUs 실행 중에만 가능한가요?
nemo MeetUs에서 최초 1회 로그인 완료하셨다면, 이후부터는 MeetUs 실행 중인 상태가 아니어도 MeetUs 전화 수신 시 MeetUs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NUGU [nemo MeetUs] MeetUs 전화 수신이 되지 않아요.
nemo에서 "MeetUs(미더스) 실행해줘" 발화로 MeetUs를 실행하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세요.
모바일 인증 기기 변경 및 앱 업데이트 등의 이유로 로그인이 해제된 경우 전화 수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NUGU [nemo MeetUs] 모바일 MeetUs 에 있는 기능이 없어요.
NUGU nemo 기기 특성 상 MeetUs 일부 기능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NUGU [nemo MeetUs] MeetUs 통화 중 NUGU 서비스가 실행되어 MeetUs를 제어할 수 없어요.
"MeetUs(미더스) 실행해줘" 발화로 다시 MeetUs를 실행하신 후 제어해주세요.
NUGU [nemo MeetUs] MeetUs 그룹 영상회의 후 NUGU nemo가 느려진 것 같아요.
많은 인원의 그룹 영상회의 시 많은 메모리를 사용하여 동작이 다소 매끄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통화 종료 후 디바이스를 재부팅하시면 다시 정상 동작합니다.
NUGU [운동알림] 운동알림에서 힐링체조도 선택할 수 있나요?
셋톱박스 없이 스피커만 보유하고 계신 경우나, 셋톱박스를 보유하고 있으시더라도 셋톱박스 전원이 꺼져 있을 경우에는 힐링체조가 제공됩니다.
이는 운동 종류를 '추천 운동 알림'으로 선택하셨을 때 사용자의 셋팅 환경에 따라 자동 제공됩니다.
NUGU [운동알림] 셋톱박스에서도 안내되나요?
[운동알림]은 AI 셋톱박스, AI 스피커형 셋톱박스, AI SOUND MAX 셋톱박스를 지원하며, 해당 셋톱박스에 연동되어 설정을 진행했을 경우, 음성 안내와 함께 TV화면에 안내가 제공됩니다. 이 때, '그래' 또는 '운동 시작' 등의 발화를 할 경우 'Btv와 함께 운동하기' 메뉴 내에 운동 VOD리스트를 제공드리며 원하는 VOD를 리모콘으로 선택 후 운동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 셋톱박스의 전원이 꺼져 있을 때는 스트레칭 음성가이드인 [힐링체조]로 제공되며, 셋톱박스의 전원이 켜져있더라도 TV화면이 꺼져있다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