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 배송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공통

Hello mobile | 배송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공통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 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단,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휴대폰 또는 유심과 동봉된 가입안내문에 개통절차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 기변하려고 하는데, 현재 사용 중인 단말에 약정이 걸려있는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나요? KT망

지속해서 헬로모바일 유지를 하지만 최초에 단말기 지원금 할인 받고 개통한 경우 24개월 내 기기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단, 요금할인 반환금에 대해서는 위약금 미발생됩니다.




Hello mobile | 온라인으로 가입 시 본인인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을 통해 가입 시 본인신용카드(체크카드불가, 단, 나라사랑 체크카드는 가능),

네이버 인증, 범용인증서 인증서로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홈페이지 인증
JCB, NH카드, 광주카드, 국민카드, 롯데아멕스카드, 롯데카드, 마스터카드, 비씨카드, 비자카드, 삼성카드, 수협카드, 신세계카드, 신한카드, 신한카드(구), 씨티/CJ씨티카드, 씨티카드, 외국카드, 외환카드, 우리카드, 전북카드, 제주카드, 조흥카드, 하나카드, 해외AMX, 현대카드





Hello mobile | 유심 신청 완료 후 개통은 언제 진행되나요?공통

유심을 신규로 신청하실 경우 선개통되어 배송됩니다.
번호이동, 기변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 또는 유심을 수령하신 후 개통요청을 하시면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됩니다.

※ 번호이동의 경우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 ~ 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Hello mobile | 기기변경 시 가입비와 유심비용이 청구되나요? 공통
기존 고객이므로 가입비가 발생하진 않지만, 단말기에 따라 유심이 변경될 경우 유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