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이중인증] 로그인 시, 반복된 인증 실패로 새로운 환경에서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라고 확인됩니다.

쿠팡 [이중인증] 로그인 시, 반복된 인증 실패로 새로운 환경에서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라고 확인됩니다.
새로운 환경에서의 로그인이 여러 차례 실패하면 고객님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당일 자정까지 로그인을 제한합니다.
다음 날 00시부터 로그인 재시도가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만약 로그인을 시도한 것이 본인이 아니라면,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이중인증] 새로운 기기가 등록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제가 모르는 기기입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즉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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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이중인증] 로그인 시 왜 휴대폰/이메일 본인 인증을 해야 하나요?
새로운 디바이스에서 고객님의 ID로 로그인 시도 시, 쿠팡은 고객님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인증 시 인증번호는 문자 또는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만약 이메일로 요청한 후 인증 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메일함의 스팸 폴더에서 아래 이메일 주소로 받은 이메일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 noreply@coupang.com

• noreply@e.coupang.com






쿠팡 [고객센터] 청각이나 언어장애를 가진 고객이 문의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고객센터 > 문의하기]로 채팅을 통해 문의 주시거나

107센터(NIA 손말이음센터https://www.relaycall.or.kr/home/main1.asp)를 통해 고객센터(☎1577-7011) 로 문의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 107센터를 통한 중개서비스가 아닌, 타인을 통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는 경우에는 제 3자이므로 회원 본인의 동의가 확인되지 않기 때문에 상담이 불가합니다.





쿠팡 [쿠팡비즈] 사업자등록증이 아닌 고유번호증을 첨부해도 되나요?

네, 고유번호 또는 고유번호증으로도 사업자 계정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주민등록번호가 표시되지 않은 고유번호증(최근 3개월 이내 발급된 주민등록번호가 없거나 가려진 상태)을 업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COUPANG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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