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3 [오아시스마켓]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금융
상품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오아시스 고객센터 1577-0098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 시 주의사항]
- 단순변심 및 일반 사유에 의한 교환 시에는 교환(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사은품 및 구성품 누락 시에는 교환이 제한됩니다.
- 상품이 사용/손상/훼손된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최초 수령한 상품이 입고되면 검수를 통해 확인 후 새 상품이 발송됩니다.
서비스-금융
기가지니 3 [오아시스마켓]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합니다.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으나, 택배사로부터 배송비를 추가로 지불하셨다면,
오아시스 고객센터 1577-0098로 문의주시면 배송비 지불 여부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금융
기가지니 3 [오아시스마켓]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기가지니 LTE [가입] 기가지니 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이미 가입되어 있는 KT ID나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톡 등 SNS ID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앱 경우 OS13 이상일 때 [Apple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LTE [가입] KT ID가 이미 있는데, 별도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해야 하나요?
KT ID가 있더라도 기가지니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약관동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기가지니 LTE [가입] 14세 이하 자녀도 서비스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인 자녀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기가지니 LTE [가입]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LTE의 데이터요금제에 가입하신 경우 고객센터 114번에서 가입해지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가지니앱 > 하단>기기 메뉴>기기 연결 해제] 선택 하시면 기기 연결이 해제됩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철회를 하면 기가지니 서비스 해지가 되며, 연결된 모든 기기의 연결이 끊깁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서비스-금융
상품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오아시스 고객센터 1577-0098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 시 주의사항]
- 단순변심 및 일반 사유에 의한 교환 시에는 교환(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사은품 및 구성품 누락 시에는 교환이 제한됩니다.
- 상품이 사용/손상/훼손된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최초 수령한 상품이 입고되면 검수를 통해 확인 후 새 상품이 발송됩니다.
서비스-금융
기가지니 3 [오아시스마켓]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합니다.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으나, 택배사로부터 배송비를 추가로 지불하셨다면,
오아시스 고객센터 1577-0098로 문의주시면 배송비 지불 여부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금융
기가지니 3 [오아시스마켓]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기가지니 LTE [가입] 기가지니 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이미 가입되어 있는 KT ID나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톡 등 SNS ID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앱 경우 OS13 이상일 때 [Apple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LTE [가입] KT ID가 이미 있는데, 별도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해야 하나요?
KT ID가 있더라도 기가지니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약관동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기가지니 LTE [가입] 14세 이하 자녀도 서비스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인 자녀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기가지니 LTE [가입]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LTE의 데이터요금제에 가입하신 경우 고객센터 114번에서 가입해지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가지니앱 > 하단>기기 메뉴>기기 연결 해제] 선택 하시면 기기 연결이 해제됩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철회를 하면 기가지니 서비스 해지가 되며, 연결된 모든 기기의 연결이 끊깁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