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LGU+망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에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90일(3개월) 이내 고객은 번호이동 제한으로 셀프개통 이용이 불가합니다.
[개통센터]
- 1855-1055(유료)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30분 ~ 13시 30분)
Hello mobile | 누구나 셀프개통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LGU+망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세 이상인 성인일 경우 누구나 가능합니다.
단, 신용등급에 따라 가입하실 수 있는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의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Hello mobile | 셀프개통을 진행했는데 실패했어요. LGU+망
개통센터 상담사가 ´실패사유´를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이외의 개통 관련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개통센터]
- 1855-1055(유료)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30분 ~ 13시 30분)
Hello mobile | 번호이동 인증을 실패했어요. LGU+망
현재 가입 통신사 인증 및 번호이동 인증을 3회 실패 하셨을 경우, 자동으로 상담원 개통으로 변경되어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 및 해결방법에 대해 알고 싶으신 경우, 아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개통센터]
- 1855-1055(유료)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30분 ~ 13시 30분)
Hello mobile | 셀프개통 신청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LGU+망
셀프개통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셨다면,
- 셀프개통 > 셀프개통 안내 > 신청하기 클릭
2.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지 않으셨다면,
- 유심 또는 휴대폰 가입하기 > 셀프개통 신청 또는 온라인 신청 > 신청서 작성 완료 후 신청내역 조회 > 셀프개통 신청 클릭
Hello mobile | 본인인증을 실패하면 어떻게 하나요 ? LGU+망
본인인증을 5번 이상 실패하였을 경우, 셀프개통이 아닌 상담원 신청으로 자동 변경되어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 및 해결방법에 대해 알고 싶으신 경우, 아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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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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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인증을 5번 이상 실패하였을 경우, 셀프개통이 아닌 상담원 신청으로 자동 변경되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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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