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CASHBAG | 대기포인트는 어떻게 사용 할 수 있나요?
대기포인트는 사용가능포인트로 이체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이체방식을 자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사용가능포인트가 50만포인트 미만으로 될 때, 자동으로 여분만큼 사용가능 포인트로 이체되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이체를 원할 때 마다 수동이체신청을 하셔야만 대기포인트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My 포인트 > 계좌이체에서 이체 방식 설정 및 이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이용 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휴대폰 본인 인증 시 앱을 통한 이체 방식 변경도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OK캐쉬백 포인트를 SNS ID로 통합해서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새로 SNS ID를 생성하셨는데 보유하고 계신 OK캐쉬백 포인트가 보이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연결 및 포인트 통합을 하시면 보유하신 OK캐쉬백 포인트를 통합하여 조회/적립/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연결은 OK캐쉬백 ID 또는 One ID와 비밀번호 확인, 휴대폰 본인인증, IPIN 인증, 카드번호와 온라인카드비밀번호 입력을 통해 가능합니다.
1. OK캐쉬백 ID 또는 One ID 인증 -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시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2. 카드번호로 인증 - OK캐쉬백 카드번호, 온라인 카드 비밀번호(10~12자리)가 모두 일치해야 합니다. 단, 온라인 카드 비밀번호를 3회 이상 잘못 입력 시 포인트 사용이 정지되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3. 휴대폰 본인인증 - 회원님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단, 타인 명의 휴대폰을 이용하시거나 법인폰을 이용중인 회원님은 휴대폰 본인인증이 불가합니다.
4. 아이핀(iPin) - 아이핀에 가입하신 고객은 아이핀ID와 비밀번호로 본인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OK CASHBAG | 포인트 사용 우선순위란 무엇인가요?
회원님이 보유하신 OK캐쉬백 적립포인트와 충전포인트 중 사용 우선순위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하신 포인트 사용 우선순위는 사용가능포인트를 사용하실 때와 대기포인트가 사용가능포인트로 이체될 때 적용됩니다.
우선순위를 적립포인트로 설정하시면 사용가능포인트의 적립포인트 먼저 모두 사용한 후에 충전포인트가 사용되며, 충전포인트로 설정하시면 사용가능 포인트의 충전포인트 먼저 모두 사용된 후에 적립포인트가 사용됩니다.
OK CASHBAG | 포인트 우선순위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포인트 사용 우선순위는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에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로 변경하시 않으시면, 포인트 사용 우선순위는 적립포인트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이용 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휴대폰 본인 인증 시 앱을 통한 포인트 사용 우선순위 설정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포인트 상환을 농협계좌로 신청했는데 상환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농협 계좌오류로 인한 상환 취소는 "농협 중앙회"와 "단위농협"을 혼동하여 선택하셨을 경우 발생합니다. [농협중앙회] 계좌인 경우는 "농협"을 선택하시면 되고 [단위농협]인 경우는 "회원농협"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캐쉬백 현금 상환 신청했는데 언제쯤 받을 수 있을까요?
현금상환은 신청 후 영업일 기준으로 3일 [신청확인 및 금융결제원 경유] 가량 소요됩니다.
단, 상환 건에 대해 이상거래 확인이 필요한 경우 입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출처 OK 캐쉬백 많이 찾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
대기포인트는 사용가능포인트로 이체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이체방식을 자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사용가능포인트가 50만포인트 미만으로 될 때, 자동으로 여분만큼 사용가능 포인트로 이체되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이체를 원할 때 마다 수동이체신청을 하셔야만 대기포인트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My 포인트 > 계좌이체에서 이체 방식 설정 및 이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이용 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휴대폰 본인 인증 시 앱을 통한 이체 방식 변경도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OK캐쉬백 포인트를 SNS ID로 통합해서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새로 SNS ID를 생성하셨는데 보유하고 계신 OK캐쉬백 포인트가 보이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연결 및 포인트 통합을 하시면 보유하신 OK캐쉬백 포인트를 통합하여 조회/적립/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연결은 OK캐쉬백 ID 또는 One ID와 비밀번호 확인, 휴대폰 본인인증, IPIN 인증, 카드번호와 온라인카드비밀번호 입력을 통해 가능합니다.
1. OK캐쉬백 ID 또는 One ID 인증 -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시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2. 카드번호로 인증 - OK캐쉬백 카드번호, 온라인 카드 비밀번호(10~12자리)가 모두 일치해야 합니다. 단, 온라인 카드 비밀번호를 3회 이상 잘못 입력 시 포인트 사용이 정지되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3. 휴대폰 본인인증 - 회원님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단, 타인 명의 휴대폰을 이용하시거나 법인폰을 이용중인 회원님은 휴대폰 본인인증이 불가합니다.
4. 아이핀(iPin) - 아이핀에 가입하신 고객은 아이핀ID와 비밀번호로 본인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OK CASHBAG | 포인트 사용 우선순위란 무엇인가요?
회원님이 보유하신 OK캐쉬백 적립포인트와 충전포인트 중 사용 우선순위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하신 포인트 사용 우선순위는 사용가능포인트를 사용하실 때와 대기포인트가 사용가능포인트로 이체될 때 적용됩니다.
우선순위를 적립포인트로 설정하시면 사용가능포인트의 적립포인트 먼저 모두 사용한 후에 충전포인트가 사용되며, 충전포인트로 설정하시면 사용가능 포인트의 충전포인트 먼저 모두 사용된 후에 적립포인트가 사용됩니다.
OK CASHBAG | 포인트 우선순위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포인트 사용 우선순위는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에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로 변경하시 않으시면, 포인트 사용 우선순위는 적립포인트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이용 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휴대폰 본인 인증 시 앱을 통한 포인트 사용 우선순위 설정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포인트 상환을 농협계좌로 신청했는데 상환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농협 계좌오류로 인한 상환 취소는 "농협 중앙회"와 "단위농협"을 혼동하여 선택하셨을 경우 발생합니다. [농협중앙회] 계좌인 경우는 "농협"을 선택하시면 되고 [단위농협]인 경우는 "회원농협"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 캐쉬백 현금 상환 신청했는데 언제쯤 받을 수 있을까요?
현금상환은 신청 후 영업일 기준으로 3일 [신청확인 및 금융결제원 경유] 가량 소요됩니다.
단, 상환 건에 대해 이상거래 확인이 필요한 경우 입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출처 OK 캐쉬백 많이 찾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