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누구 (11번가) 11번가 회원 아이디가 없거나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NUGU (11번가) 11번가 회원 아이디가 없거나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번가 회원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는 신규 회원 가입을 먼저 완료하셔야 합니다.
11번가 회원 가입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및 모바일 앱을 통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회원 가입은 되어 있으나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에는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에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NUGU (11번가) 배송지 주소/결제 정보가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NUGU 앱에서 11번가 ID를 연결한 후, 배송지 주소와 결제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 > '11번가 로그인'을 통하여 11번가 ID를 연결해 주세요. 연결이 완료되면 '배송지 설정'과 '결제수단 설정' 메뉴가 활성화 되며, 이 메뉴에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바로 말씀해보세요.
"11번가에서 물티슈 주문해줘"





NUGU (11번가) 신용카드가 없는데 다른 결제 수단은 없나요?

현재는 11PAY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11PAY는 11번가에서 제공하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최초 1회 정보 등록 후에는 음성 주문 시 간편하게 자동결제 됩니다.)
스마트폰 결제 등 다른 결제 수단은 추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NUGU (11번가) 배송지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주소 변경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 > 상단의 '11번가' 선택 > '11번가 쇼핑 서비스 설정' > '배송지' 를 선택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외 배송은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NUGU (11번가) 결제 카드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카드 변경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 > 상단의 '11번가' 선택 > '11번가 쇼핑 서비스 설정' > '결제수단'을 선택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결제 카드 등록시 개수 제한은 없습니다.



NUGU (11번가) NUGU 디바이스에서 주문을 하지 못하게 설정할 수 있나요?

NUGU 앱에서 음성 주문 기능의 이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성 주문 기능 설정 방법]
- NUGU 앱 메뉴 > 설정 > 디바이스 설정 > 설정할 디바이스 선택 > 11번가 음성 주문
- 음성 주문 옵션이 On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음성 주문 옵션이 Off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NUGU (11번가) 11번가 초이스 상품은 무엇인가요?

11번가 초이스 상품은 NUGU 디바이스에서 음성 주문할 수 있는 상품으로, 11번가에서 엄선한 생필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피, 물티슈, 분유, 생수, 라면, 기저귀, 세제, 즉석밥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음성 주문 시 T멤버십 할인, 무료배송 등 혜택이 제공됩니다.
주문 가능한 상품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초이스' 배너를 선택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초이스 목록과 상품 상세 페이지 선택 시, 11번가로 이동되며, NUGU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가격과 상이한 가격으로 제공 됩니다. NUGU 혜택가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해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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