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 (11번가)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교환 및 환불에 관련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또는11번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NUGU에서는 11번가 주문 내역과 배송 상태 조회만 가능하며, 그 외 기능은 11번가 서비스에서 제공합니다.
NUGU (11번가) T멤버십 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11번가 음성주문 시 T멤버십 할인을 받으시려면, 유효한 T멤버십 번호를 11번가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11번가 앱, 홈페이지(www.11st.co.kr)의 MY 메뉴 > T멤버십 페이지에서 T멤버십 번호를 등록해 주세요.
T멤버십 할인은 일 1회 적용되며 상품에 따라 최대 11%, 5천원까지 할인됩니다. (최대할인 금액은 11번가 정책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시에만 T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NUGU (11번가) NUGU 앱에서 NUGU 디바이스와 다른 가격이 표시됩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초이스 목록과 상품 상세 페이지 선택 시, 11번가로 이동되며, NUGU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가격과 상이한 가격으로 제공 됩니다.
NUGU혜택가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해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NUGU | TMAP 이용자의 경우, 멜론NUGU스트리밍 클럽 이용권을 구매 할 수 없나요?
NUGU 스피커를 사용하지 않고 TMAP x NUGU 서비스만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이용권 외에 더욱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실 수 있어 제한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TMAP x NUGU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멜론 요금제는 '자주 묻는 질문 > TMAP x NUGU 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를 이용하시는 경우라도 누구 앱의 연결 설정이 TMAP x NUGU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제한됩니다.
이 때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설정을 변경하신 후 재시도하여 주세요.
- NUGU 앱 > NUGU 연결 설정 >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로 변경
※ 멜론 이용권에 대한 상세 안내는 멜론 고객센터(1566-77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 TMAP 이용 중 전화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TMAP으로 주행 중 전화가 올 경우, 음성으로 NUGU의 전화 수신 안내가 송출됩니다. 이 때 '전화 연결'이라고 말씀하시면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 수신 안내를 들으시고 '전화 거절'이라고 말씀하시면 전화를 끊을 수 있고, '거절 문자'라고 말씀하시면 수신거절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 전화 받기 기능은 TMAP 6.1(Android OS)부터 제공됩니다. (iOS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전화 받기 기능은 안전을 위하여 TMAP 길안내 중에만 제공됩니다.
- 영상통화의 경우 일부 기능이 제한됩니다. 안전 운전을 위하여 상대방의 영상을 볼 수 없습니다.
- 통화중대기 등 부가서비스 이용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제품 교환 및 환불에 관련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 또는11번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NUGU에서는 11번가 주문 내역과 배송 상태 조회만 가능하며, 그 외 기능은 11번가 서비스에서 제공합니다.
NUGU (11번가) T멤버십 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11번가 음성주문 시 T멤버십 할인을 받으시려면, 유효한 T멤버십 번호를 11번가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11번가 앱, 홈페이지(www.11st.co.kr)의 MY 메뉴 > T멤버십 페이지에서 T멤버십 번호를 등록해 주세요.
T멤버십 할인은 일 1회 적용되며 상품에 따라 최대 11%, 5천원까지 할인됩니다. (최대할인 금액은 11번가 정책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시에만 T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NUGU (11번가) NUGU 앱에서 NUGU 디바이스와 다른 가격이 표시됩니다.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초이스 목록과 상품 상세 페이지 선택 시, 11번가로 이동되며, NUGU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가격과 상이한 가격으로 제공 됩니다.
NUGU혜택가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해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NUGU | TMAP 이용자의 경우, 멜론NUGU스트리밍 클럽 이용권을 구매 할 수 없나요?
NUGU 스피커를 사용하지 않고 TMAP x NUGU 서비스만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이용권 외에 더욱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실 수 있어 제한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TMAP x NUGU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멜론 요금제는 '자주 묻는 질문 > TMAP x NUGU 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를 이용하시는 경우라도 누구 앱의 연결 설정이 TMAP x NUGU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멜론 NUGU 스트리밍 클럽' 이용권 구매가 제한됩니다.
이 때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설정을 변경하신 후 재시도하여 주세요.
- NUGU 앱 > NUGU 연결 설정 > NUGU 스피커 또는 B tv x NUGU로 변경
※ 멜론 이용권에 대한 상세 안내는 멜론 고객센터(1566-77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 TMAP 이용 중 전화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TMAP으로 주행 중 전화가 올 경우, 음성으로 NUGU의 전화 수신 안내가 송출됩니다. 이 때 '전화 연결'이라고 말씀하시면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 수신 안내를 들으시고 '전화 거절'이라고 말씀하시면 전화를 끊을 수 있고, '거절 문자'라고 말씀하시면 수신거절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 전화 받기 기능은 TMAP 6.1(Android OS)부터 제공됩니다. (iOS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전화 받기 기능은 안전을 위하여 TMAP 길안내 중에만 제공됩니다.
- 영상통화의 경우 일부 기능이 제한됩니다. 안전 운전을 위하여 상대방의 영상을 볼 수 없습니다.
- 통화중대기 등 부가서비스 이용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