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셀프개통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엠모바일 | 셀프개통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셀프개통(내국인) 가입 경로

1. 상담메뉴 → 유심 → 셀프개통하기 → '셀프개통 시작' 클릭 하여 신청서 작성

2. 가입유형 '번호이동' or '신규가입' 선택

3. 서비스 유형 'LTE' or '5G' 선택

4. 요금제 선택 후 '요금제 선택하기'

5. 가입하기 누른 후 '비회원으로 가입하기' or '로그인 후 가입하기'

6. 인증 후 개통사전체크 확인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진행해 주세요

■ 셀프개통 이용가능 시간 :
  - 신규가입 : 09:00~21:00

  - 번호이동 : 10:00~19:00 (일요일, 설/추석 당일 제외)

※ 셀프개통은 본인명의 신분증 및 신용카드,범용공인인증서, PASS+계좌, 네이버인증서 인증이 필요합니다.

※ 5G 셀프개통은 '번호이동'만 가능하며 신규가입은 온라인가입신청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ᄋ셀프개통 가이드 보기 : https://www.ktmmobile.com/appForm/appSimpleInfo.do




KT 엠모바일 | 로밍 부가서비스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아래 로밍 부가서비스 관련 URL 공유 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 부가서비스 URL : https://www.ktmmobile.com/rate/adsvcGdncList.do







KT 엠모바일 | 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

핸드폰 전파가 불안정하거나 통화가 안되는 지역에 있을 경우 문자메시지 발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지역을 이동한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신자에게는 정상적으로 전송되었다는 안내문구가 뜨더라도 상대방의 수신상태(미납금액으로 인한 이용정지, 분실로 인한 분실정지,통화불능 지역에 위치한 경우) 등에 따라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상태에서는 문자메시지 전송도 되지 않습니다.

특정번호로의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는다면 핸드폰을 소지한 후 일반전화나 다른분의 핸드폰으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잔액이 없거나 정지가 되더라도 긴급전화(112, 119) 통화가 가능한가요?
잔액이 없거나, 일시정지 일 경우에도 긴급전화(112, 119등)는 무료통화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통화연결음 설정은 어떻게하나요?

'링투유' 부가서비스를 가입 후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 스마트벨링, 지니뮤직 / 아이폰 : 링투유)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홈페이지 정회원 가입 후 '링투유' 신청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신청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regServiceView.do






KT 엠모바일 | 데이터 당겨쓰기 후 취소를 할 수 있나요?

안타깝게도 당겨쓰기한 데이터는 취소가 어렵습니다.
당겨쓰기한 데이터 중 사용하신만큼만 다음달 제공량에서 차감됩니다.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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