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유선 상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KT 엠모바일 | 유선 상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안타깝게도 현재 M mobile은 유선 상품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KT 엠모바일 | 데이터 당겨쓰기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홈페이지 정회원 가입 후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마이페이지 → 이용량 조회 → 당겨쓰기 이용/조회 → 데이터 당겨쓰기 100MB/500MB/1000MB]

※데이터 당겨쓰기는 이월, 밀당형 요금제만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착신전환 서비스 가입 후 등록 가능하며 등록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멘트 설정 방법 : [ *  ] + 71 + 연결희망번호 + [ *  ] + 통화 + 완료 멘트 송출

※ 멘트 설정 방법 : [ *  ] + 71 + 연결희망번호 + 통화 + 완료 멘트 송출

※ 설정 해제 방법 : [ *  ] + 710 + 연결희망번호 + 통화+ 완료 멘트 송출

※ 멘트 : 지금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가입시 제공되는 프로모션 할인혜택은 언제까지 적용되나요?

kt M mobile 홈페이지(다이렉트몰) 또는 전화상담가입(상담사)를 통해  프로모션 기간 내 가입 시 평생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평생할인 프로모션은 가입 당월에는 일할(날짜) 적용, 가입 익월(다음달)부터 정상적용 됩니다. (단, 특정기간, 특정 요금제에 대해 기간제한 프로모션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 사용 중 요금제 변경, 해지, 정지 시 해당 요금제에 제공하는 할인혜택(평생할인)은 중단되며, 할인금액은 일할(날짜)계산으로 적용됩니다.





KT 엠모바일 | 사이트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 가능한가요?
불가합니다.
통화내역 열람을 원할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고객센터(1899-500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연결]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비밀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휴대폰 명의와 홈페이지 가입 회원의 명의가 동일해야 합니다)

2 로그인 진행 후 우측 상단 오른쪽  붉은색 네모 클릭후 클릭 → [회원정보관리] → [정보수정] →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변경]
해당 경로로 변경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청소년 요금제 가입시 계속 유지되나요?

아닙니다.
명의자가 만19세(성인)가 되는 날의 익월1일, 아래의 요금제로 자동 전환 됩니다.

■M 청소년 LTE 20/26 → M LTE 망내 38(이월)
■M 청소년 3G 13 → M 3G 망내 38(이월)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