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 모바일 | 데이터 차단 서비스가 있나요?
저희 7mobile에서는 데이터 안심 부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 요금제 내 부가서비스에서 요금 및 데이터 사용량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7 모바일 |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다이렉트몰 [나의 서비스 > 이용중서비스 조회/변경] 화면을 통해 변경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 (114또는 1599-0999)로 전화 접수하시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요금제는 최소 사용 만 30일 이후부터 1개월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으며,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변경이 불가하거나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변경 전, 고객님이 사용하고 계시는 휴대폰의 요금제별 공시지원금을 확인해주세요.
SK 7 모바일 |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번호 이동으로 신청하시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01x 번호를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님의 경우 010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SK 7 모바일 | PUK 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PUK 번호는 최초 유심 구매 시 유심 카드에 기재 되어 있습니다. 유심 카드 분실 후에는 PUK 번호 조회가 불가합니다. (고객센터에서도 조회 불가)
PUK 번호 분실에 따른 유심 사용 불가 시 고객센터를 통해 유심 재발급을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SK 7 모바일 | eSIM이 무엇인가요?
eSIM이란 실물유심없이 휴대폰에 내장된 칩에 가입자 정보를 다운로드하여 이용하는 디지털 SIM입니다.
eSIM 서비스는 eSIM 모듈이 탑재되어 출시된 휴대폰에서만 이용 가능하므로, 가입 전 사용하시려는 휴대폰이 eSIM 기능을 지원하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SK 7 모바일 | 로밍 중 데이터는 차단하고 음성통화와 문자만 이용할 수 있나요?
'데이터로밍무조건차단'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로밍 중 데이터 이용이 제한됩니다. (데이터 로밍을 차단해도 Wi-Fi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는 홈페이지 내 [나의서비스>부가서비스 조회/변경] 화면을 통해서 또는 고객센터 114(무료), 1599-0999(유료)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SK 7 모바일 | 로밍시 자동로밍이 가능한가요? 발생요금 및 이용할 수 없는 지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자동로밍이 가능하며, 로밍 음성통화/데이터/문자메시지를 이용하실 경우 국내요금제의 제공량이 적용되지 않으며 별도의 로밍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150여개국의 SKT 국제로밍 가능 지역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국가별 상세요금 및 이용 불가 지역은 T로밍 홈페이지(www.sktroaming.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7 모바일 | 온라인 가입 신청 시 본인인증 수단이 없는데 어떡하죠? (신용카드가 없어서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요)
1. 신용카드가 없는 경우
- 네이버 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카드 인증이 안되는 경우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인증이 가능하며 체크 카드는 인증이 불가합니다.
출처 SK 7 Mobile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저희 7mobile에서는 데이터 안심 부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 요금제 내 부가서비스에서 요금 및 데이터 사용량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7 모바일 |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다이렉트몰 [나의 서비스 > 이용중서비스 조회/변경] 화면을 통해 변경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 (114또는 1599-0999)로 전화 접수하시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요금제는 최소 사용 만 30일 이후부터 1개월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으며,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변경이 불가하거나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변경 전, 고객님이 사용하고 계시는 휴대폰의 요금제별 공시지원금을 확인해주세요.
SK 7 모바일 |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번호 이동으로 신청하시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01x 번호를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님의 경우 010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SK 7 모바일 | PUK 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PUK 번호는 최초 유심 구매 시 유심 카드에 기재 되어 있습니다. 유심 카드 분실 후에는 PUK 번호 조회가 불가합니다. (고객센터에서도 조회 불가)
PUK 번호 분실에 따른 유심 사용 불가 시 고객센터를 통해 유심 재발급을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SK 7 모바일 | eSIM이 무엇인가요?
eSIM이란 실물유심없이 휴대폰에 내장된 칩에 가입자 정보를 다운로드하여 이용하는 디지털 SIM입니다.
eSIM 서비스는 eSIM 모듈이 탑재되어 출시된 휴대폰에서만 이용 가능하므로, 가입 전 사용하시려는 휴대폰이 eSIM 기능을 지원하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SK 7 모바일 | 로밍 중 데이터는 차단하고 음성통화와 문자만 이용할 수 있나요?
'데이터로밍무조건차단'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로밍 중 데이터 이용이 제한됩니다. (데이터 로밍을 차단해도 Wi-Fi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는 홈페이지 내 [나의서비스>부가서비스 조회/변경] 화면을 통해서 또는 고객센터 114(무료), 1599-0999(유료)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SK 7 모바일 | 로밍시 자동로밍이 가능한가요? 발생요금 및 이용할 수 없는 지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자동로밍이 가능하며, 로밍 음성통화/데이터/문자메시지를 이용하실 경우 국내요금제의 제공량이 적용되지 않으며 별도의 로밍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150여개국의 SKT 국제로밍 가능 지역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국가별 상세요금 및 이용 불가 지역은 T로밍 홈페이지(www.sktroaming.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7 모바일 | 온라인 가입 신청 시 본인인증 수단이 없는데 어떡하죠? (신용카드가 없어서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요)
1. 신용카드가 없는 경우
- 네이버 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카드 인증이 안되는 경우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인증이 가능하며 체크 카드는 인증이 불가합니다.
출처 SK 7 Mobile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