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call [일반통화] ARS 통화 중 키패드 입력은 어떻게 하나요?

NUGU call [일반통화] ARS 통화 중 키패드 입력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 중 음성으로 숫자(0번-9번), 별표, 우물정 키패드 입력을 할 수 있어요.
한 자리 숫자만 입력이 가능하며, 두 자리 이상의 숫자 입력이 필요한 ARS 서비스는 현재 이용이 불가합니다.

"아리아, 1번 눌러줘"
"아리아, 2번 선택해줘"
"아리아, 별표"
(NUGU 디바이스에서 통화 중이므로, 휴대폰에서 입력하는 키패드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NUGU call [일반통화] 상대방이 전화를 받지 않았을 때 소리샘을 이용할 수 있나요?

'일반통화' 연결이 되지 않았을 경우 소리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음성으로 숫자(0번-9번), 별표, 우물정 키패드 입력을 할 수 있어요. 소리샘 안내에 따라 필요한 키패드를 입력해주세요.

"아리아, 1번 눌러줘"
"아리아, 2번 선택해줘"
"아리아, 별표 눌러줘"
(NUGU 디바이스에서 통화 중이므로, 휴대폰에서 입력하는 키패드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NUGU call [T114 음성검색] 내가 살고 있지 않은 지역의 상호가 안내되는 것 같아요.
''T114 음성검색'은 NUGU 디바이스의 '안내 위치' 기준으로 검색합니다.
NUGU 앱 > NUGU call 연락처 > 디바이스 상세에서 '안내 위치'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또는 원하시는 지역을 같이 말씀하시면 해당 지역 주변으로 찾아드려요.
"아리아, 연희동 OO치킨 전화번호 알려줘"
"아리아, 옥수동 OO병원 전화번호가 뭐야?"





NUGU call  [T114 음성검색] 검색 결과 나오는 기준이 무엇인가요?

''T114 음성검색'은 T전화 T114에 등록된 전국 200만여개 상호의 전화번호 검색이 가능한 서비스로 검색어의 정확도, 거리순, 인기도, 최근 통화이력에 따라 최대 3개의 검색 결과를 제공합니다. 상호가 위치한 지역을 같이 말씀하시면 해당 지역 주변으로 우선 검색합니다.




NUGU call [통화기록] NUGU call 통화기록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NUGU call 전체 통화기록은 NUGU 앱 > NUGU call 페이지의 '최근 통화'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연락처별 또는 NUGU 디바이스별 통화기록은 NUGU 앱 > NUGU call 페이지의 연락처 상세 또는 디바이스 상세 페이지의 하단 '통화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NUGU call [통화기록] 통화기록이 없어졌어요.

1) 12개월 이전의 통화기록인 경우
NUGU call은 관계법령에 근거해 최대 12개월 간의 통화기록을 보관하며, 12개월을 경과한 통화 기록은 삭제합니다.

2) 사용자가 직접 NUGU앱에서 최근 통화목록을 삭제한 경우
NUGU앱 NUGU call 페이지의 최근 통화에서는 일부 또는 전체 통화목록 삭제 기능을 제공합니다.

3) NUGU call 약관 동의 철회 후 다시 NUGU call을 활성화 한 경우
NUGU call 약관 동의 철회 시 모든 서비스 이용 기록을 삭제하므로, 동일한 T ID로 다시 NUGU call을 활성화하더라도 기존 통화목록을 포함한 모든 서비스 이용 기록이 초기화됩니다.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