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 안심 [NUGU 안심] 디바이스를 선택했는데 이용권이 연결 되지 않아요.
T map, NUGU nemo, UHD 셋톱박스 등 [NUGU 안심]을 미지원 하는 디바이스에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만약 [NUGU 안심]을 지원하는 디바이스라도 해당 디바이스가 이미 [NUGU 안심] 이용권이 연결된 디바이스라면 이용권을 추가로 연결할 수 없습니다.
또 디바이스가 꺼져있거나 네트워크가 불안정한 경우에도 이용권을 연결할 수 없으니 안정적인 네트워크 상태에서 디바이스 전원을 꼭 켠 후 이용권 연결을 시도해주세요.
NUGU 안심 [NUGU 안심] 부가서비스로 가입하고 싶습니다. 어디에서 가입할 수 있나요?
[NUGU 안심] 상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NUGU 고객센터(1670-0110)에서 가능하며, 부가서비스 가입은 전국 SK텔레콤 매장을 방문하시거나 SKT 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가능합니다.
NUGU 안심 [NUGU 안심] 부가서비스로 가입한 이용권 등록방법을 알고 싶어요.
NUGU 앱을 설치한 후 T아이디로 로그인 합니다.
(아직 T아이디가 없다면 부가서비스 가입 시 문자로 받은 간편 가입 링크를 통해 가입해주세요)
메뉴 상단의 <이용권>을 선택 후 을 선택, 목록에서 <이용권 불러오기>를 선택해주세요.
이용권을 등록할 디바이스를 선택하고 약관 등에 동의하면 이용권 등록이 완료됩니다.
부가서비스로 가입하면 "임시상품" 가입 상태로 30일 이내에 NUGU 앱에서 위와 같은 이용권 등록 과정을 거치지 않으면 자동해지 됩니다.
반드시 30일 이내에 이용권 등록을 완료해주세요.
NUGU 안심 [NUGU 안심] 어떤 디바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NUGU 스피커인 NUGU(NU100), NUGU mini(NU200), NUGU candle(NU110), NUGU candle SE(NU110SE)와 AI 셋톱박스, AI 스피커형 셋톱박스, AI SOUND MAX 셋톱박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NUGU 안심 [NUGU 안심] 이용권은 몇 개까지 구매할 수 있나요?
[NUGU 안심] 이용권은 구매 개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이용권을 연결할 디바이스가 있어야 구매가 완료되기 때문에 구매하려는 이용권의 수만큼 디바이스가 있어야 합니다.
NUGU 안심 [NUGU 안심] 이용권을 구매했는데 특화서비스가 보이지 않아요.
[NUGU 안심] 서비스는 NUGU 앱 3.9.0 이상 버전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앱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는지 확인해주시고, 아니라면 스토어에서 업데이트 해주세요.
NUGU 안심 [NUGU 안심]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NUGU 안심]은 월 4,500원(부가세 포함)으로 가입 시 매월 정기결제 되는 상품입니다.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