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 임의 개조(루팅,탈옥) 된 휴대폰도 앱 사용이 가능한가요?
임의 개조(루팅,탈옥)한 기기의 경우 스마트폰 보안에 영향을 줄 수 있어 감독기관의 보안규정에 따라 전자금융거래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모바일티머니 앱의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티머니 - 크카드에 신용한도가 부여되면 바로 후불청구형의 이용이 가능한가요?
- 우리카드: 신용한도 부여 후 24시간 경과후부터 카드등록 가능
- 신한카드/국민/ 하나카드(BC제외): 신용한도 부여 후 즉시 카드등록 가능
※ 신용한도 부여 확인 및 신청 문의는 해당 신용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1회 충전서비스는 없나요?
신용카드로 충전 시 입력할 정보가 많아 불편하다는 고객 의견이 다수 접수되어 카드정보를 한번만 등록하도록 서비스를 개선하였습니다.
만약 등록된 정보를 해지하고 싶으시면 충전->충전정보 초기화를 누르시면 충전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티머니 - 모바일티머니에 충전 할수 있는 한도가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는 1회 9만원,1일 20만원,월 100만원입니다. 오프라인 충전은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모바일티머니에 충전할 수 있는 최대금액(잔액)은 50만원입니다.
티머니 - USIM은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하나요?
NFC 기능이 있는 휴대폰에는 반드시 NFC USIM을 탑재하셔야 합니다.
티머니 - 선물하거나 선물을 받을때 한도금액이 있나요?
선물 받는 한도가 별도로 있지 않으며 1회 9만원, 1일 20만원, 월 앱내 충전시도한도 100만원, 티머니 잔액 50만원을 넘지 않는 선에서 충전가능합니다.
티머니 - 사용금액에 대한 상세내역서를 받아보고 싶은데요.
티머니카드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등록한 카드만 조회 가능하며 모바일티머니 카드번호도 등록하시면 사용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전체메뉴 → 나의Tmoney → 내역조회 → 사용내역조회 ' 화면에서 카드번호 선택 후 기간 선택' 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이전 거래내역 원하실 경우
회원가입 이전 거래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조회 가능하며,신청일로부터 과거 1년까지의 거래내역만 제공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방법 (거래내역 조회를 위해서는 카드등록은 필수입니다.)
1. PC 또는 스마트폰 통해 티머니 홈페이지(http://pay.tmoney.co.kr) 로그인
2. '전체메뉴 → 나의 Tmoney → 내역조회 → 사용내역신청' 화면에서 카드번호 선택하시고 신청기간을 설정한 후 실물 카드 앞/뒷면을 스캔하여 파일 첨부
3. 본인인증(휴대폰, 아이핀인증 선택) 통해 신청
※ 모바일티머니 경우 앱에서 티머니카드 정보가 보이는 화면 캡처 후 파일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티머니 앱 실행 '설정' 화면에서 모바일티머니 카드정보 화면 캡처)
4. 거래내역 신청 후(평일기준 1~2일 후) 사용내역 확인 ('전체메뉴 → 나의Tmoney → 내역조회 → 사용내역신청 → 사용내역현황 탭)에서 조회 가능 (내역확인은 14일 동안만 제공)
※ 00시부터 18시까지만 신청가능합니다.
출처 T Money 카드&페이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