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사용내역과 청구내역은 어떻게 다른건가요?

티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사용내역과 청구내역은 어떻게 다른건가요?
후불청구형 경우 사용내역은 고객님께서 해당 날짜에 실제로 사용하신 건별 금액입니다.
청구금액은 일별 사용금액의 합계로 신용카드사에 청구되는 대금이며 청구일은 일반적으로 <사용일+1일>이며 사용환경의 사유로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티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 사용자 입니다. 잔여한도를 환불받을 수 있나요?

후불청구형인 경우 사용한 금액만큼 신용카드사로 청구되는 방식으로 잔여 한도는 현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티머니 - 후불청구형의 경우 휴대폰이 꺼져있어도 자동으로 한도복원이 되나요?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휴대폰이 꺼져 있는 경우 한도는 자동복원되지 않습니다.
또한 30일 이상 모바일티머니 앱 접속 이력이 없는 경우 장기미사용자로 분류되어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티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경우 지방 출장 갈 경우에는 택시를 많이 이용해서 일 9만원을 초과하여 쓸 경우가 있는데, 한도를 더 받을 수 는 없나요?

현재 신용카드(후불청구형)방식의 사용가능 금액은 5만원(현대, 신한, 국민, 수협, 농협(비씨포함) 과 10만원(롯데, 삼성, 하나(비씨포함), 우리, 비씨(바로카드, 기업, 대구, 경남, 부산, 제일)이며 , 5만원한도경우 일 2회/1회 추가한도 복원 사용시 최대 9만원/10만원까지 사용가능합니다.
단,우리체크/하나/롯데카드는 수동 복원 불가 (일별 자동부여된 한도만 사용가능)




티머니 - 오늘 잔여 복원 횟수를 알고 싶은데요.

모바일티머니 앱 내 잔여한도 하단의 [한도복원] 버튼을 클릭하시면 한도복원 신청 및 잔여한도 휫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 - 후불청구형 경우 한도 금액을 일 1만원으로 하고 싶은데, 고객이 직접 조정 할 수는 없나요?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별 설정된 한도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향후에는 고객님께서 한도금액을 설정할 수 있도록 변경서비스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티머니 - 후불청구형의 잔여한도가 부족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잔여한도가 부족하다면 잔여한도 오른쪽 하단의 한도복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최초 부여 받은 한도가 복원되어 바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최초 부여 한도 및 복원 한도, 복원 횟수는 카드사에 따라 상이)




티머니 - 후불청구형 사용자입니다. 모바일티머니의 한도는 신용카드 한도와 동일한가요?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의 한도는 카드사와의 제휴조건에 따라 모바일티머니에 부여 가능한 한도 내에서 부여됩니다.

현재 카드사별로 모바일티머니에 부여하는 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2019.06.17. 기준)

- 5만원: 현대, 신한, 국민, 수협, 농협(비씨포함)
* 수동 복원: 일 1회가능, 일 최대 10만원
- 10만원: 롯데, 삼성, 하나(비씨포함), 우리, 비씨(바로카드, 기업, 대구, 경남, 부산, 제일)
* 수동 복원: 불가
* 비씨(바로카드, 기업, 대구, 경남, 부산): 체크카드 등록 불가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의 한도는 카드 및 회원의 상태(분실카드, 연체회원 등)에 따라 부여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카드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출처 T Money 카드&페이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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