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장바구니에 담은 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위메프 [구매/결제] 장바구니에 담은 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 최대 300개 까지 가능

ㆍ장바구니에는 최대 300개 까지 담을 수 있으며, 최대 90일까지 보관 가능합니다.
ㆍ판매종료 될 경우 자동으로 장바구니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ㆍ상품마다 구매제한 수량이 다를 수 있으므로 구매 전 사용조건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주문/결제할 수 있나요?

√ 크롬 브라우저에서 결제 가능

크롬 브라우저에서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결제, 간편결제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주문한 내역 어디서 확인하나요? 구매목록을 삭제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 가능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상세내역 > 주문삭제 가능

[주문내역확인]
주문 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목록삭제]
*배송상품
1. 발송 전 : 취소완료 된 주문
2. 발송 후 : 2가지 상태 중 1가지 해당되는 주문 [반품완료 주문, 반품/교환 신청 기간이 경과한 배송완료 주문 중 미수취 신고 상태가 아닌 주문 & 진행중인 반품/교환이 없는 주문 ]
3. 배송완료 당일 포함 + 8일 (9일째부터) 주문삭제 버튼 노출
[반품/교환신청 기간이 배송완료 당일 포함 7일(8일째)까지 이므로]

*티켓상품
1. 구매번호 단위 전체 취소완료 된 주문
2. 구매번호 단위 전체 사용처리 된 주문
3. 구매번호 내 모든 티켓 발급 완료(티켓번호 정상 발급) & 마지막 유효기간 종료일이 경과한 주문 중 진행중 클레임이 없는 주문







위메프 [구매/결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 PC 환경 확인 필요

ㆍPC 환경 또는 Actice X 컨트롤러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ㆍ결제수단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를 클릭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임시파일 및 쿠키 삭제 ]
-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후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쿠키 선택 후 삭제

[ 플러그인(Avtive X) 오류 자동복구 및 프로그램 실행 방법 ]
① KG이니시스 제공, http://www.inicis.com/blog/archives/496 사이트 접속
② 'INIpay 마법사' 프로그램 실행
③ 'INIpay 마법사' 안내에 따라 PC점검 및 결제창 플러그인 설치 진행





위메프 [구매/결제] 결제창이 작게 나와요.
√ 화면비율설정 확인

결제창 안의 글씨가 크거나 작게 표시되어 화면의 일부가 보이지 않거나, 다음 버튼이 보이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 부탁드립니다.

1. 키보드에서 Ctrl + - (빼기) 버튼 누르기
2. 인터넷 브라우저의 보기 > 확대/축소에서 화면 비율을 100%로 설정


출처: 위메프   FAQ: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