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PASS서베이] 휴대폰을 바꿔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U+모바일 [PASS서베이] 휴대폰을 바꿔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네. U+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휴대폰만 바꾼 경우에는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통신사를 바꾸면 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U+모바일 [아파트청약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따로 있나요?

아니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네트워크 장애나 시스템 오류 등으로 문제가 발생하면 잠시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U+모바일 [바이브 마음껏듣기] NAVER VIBE 자체 상품에 가입 중입니다. 추가 가입이 가능한가요?
현재 NAVER VIBE에서 자체 상품을 이용하거나,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의 콘텐츠 혜택으로 '바이브'를 이용하고 계실 경우 'U+ 바이브 부가서비스'를 중복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U+모바일 [바이브 마음껏듣기] 청소년 또는 외국인, 법인 고객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바이브 마음껏듣기 부가서비스는 LG U+통신사를 이용 중인 일반 개인, 청소년, 외국인, 법인 고객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U+모바일 [바이브 마음껏듣기_멤버십] U+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여 재발급하였습니다. 멤버십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나요?

U+멤버십 플라스틱카드를 분실하여 재발급하신 경우, 멤버십 카드번호가 변경되므로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단, U+멤버스 앱을 이용하시면 앱 삭제 후 재설치하더라도 할인 기간 중 멤버십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U+모바일 [바이브 마음껏듣기_멤버십] ‘바이브 마음껏듣기_멤버십’ 가입이 불가한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바이브 음악감상 서비스가 포함 되어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동일한 서비스가 중복되어 멤버십 할인 상품 가입이 불가합니다.



U+모바일 [아파트청약케어] 어떻게 이용하나요?

아파트청약케어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청약케어 홈페이지: www.aptcare.kr
아파트청약케어 앱: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아파트청약케어' 앱 설치 후 실행




U+모바일 [바이브 마음껏듣기_멤버십] 멤버십 차감된 금액과 청구서에 할인된 금액이 다른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월중 가입을 하실 경우 멤버십 포인트는 선 차감되나 사용하신 요금은 전월 사용 일수 기준으로 사용하신 일수만큼 월별로 나눠서 후 청구됩니다.
        
이 때문에 멤버십 차감액과 청구서 내 할인액이 다르게 느끼실 수 있으나, 실제 할인율 및 할인금액은 동일합니다.




U+모바일 [아파트청약케어] 유료 서비스를 해지하면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없나요?
네, 모든 유료 기능을 이용할 수 없고, 내 정보를 입력하여 계산한 청약 당첨 예상 확률, 청약 단계별 비용 등도 삭제됩니다.
무료 서비스는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