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PASS서베이] 어떤 서비스인가요?

U+모바일 [PASS서베이] 어떤 서비스인가요?
설문에 참여한 후 상품권과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포인트를 받는 서비스입니다.
-간편 설문: 매주 회원 누구나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에 대한 간단한 설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설문: 내 정보를 바탕으로 한 깊이 있는 설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 [PASS서베이] PASS앱을 삭제하면 서비스도 해지되나요?

아니요, PASS서베이 가입은 유지됩니다. U+PASS 앱을 실수로 삭제했다면, 다시 설치한 후 이용해 주세요.




U+모바일 [PASS서베이]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U+PASS 앱에 가입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U+PASS’ 앱을 설치한 후 무료 서비스에 가입해 주세요.





U+모바일 [슬기로운 투자생활]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웹브라우저에서 https://wiseinvest.danal.co.kr/promotion/promotionfree.aspx 접속해서 U+ 휴대폰 번호로 인증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해지하려면 슬기로운 투자생활 고객센터 1833-545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모바일 [슬기로운 투자생활] 가입은 어떻게 하
나요?
모바일 웹브라우저에서 https://wiseinvest.danal.co.kr/promotion/promotionfree.aspx로 접속하여 가입이 가능하며, 30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이용하신 이력이 없으신 경우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






U+모바일 [슬기로운 투자생활] 종목추천 문자 알림 이외 다른 서비스는 뭐가 있나요?

슬기로운 투자생활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매일 아침 8시 30분 (개장일 기준) 발송되는 종목추천 및 주식정보 문자 알림 서비스 이외
모바일 웹브라우저에서 https://wiseinvest.danal.co.kr/promotion/promotionfree.aspx 접속하시면 그동안 추천된 종목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는 “종목추천” 서비스,
매일 시장에 대한 정보 및 이슈가 되는 뉴스를 볼 수 있는 “시장정보“ 서비스, 시장에서 이슈가 되는 테마를 포착하여 추천하는 “추천테마“ 서비스,
1억원 이상 체결이 많이 된 종목을 확인할 수 있는 “수급포착“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모바일 [PASS쿠폰팩] 쿠폰과 상품권을 등록할 수 없다는 팝업 메시지가 뜨는데, 어떻게 하나요?

무료 회원과 유료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은 등록할 수 있는 쿠폰과 상품권 개수가 다릅니다.
무료 회원은 최대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유료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은 개수 제한 없이 등록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 [PASS쿠폰팩] 유료 서비스는 어떻게 해지하나요?

유료 서비스는 U+PASS 앱에서 아래 세 가지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쿠폰팩] 화면 오른쪽 위 [바로가기] → [서비스 설정/해지] → [쿠폰팩 설정] → [쿠폰팩 해지] 누르기
2. 메인 화면 오른쪽 아래 [전제] → [서비스] → [서비스 설정/해지] → [쿠폰팩 설정] → [쿠폰팩 해지] 누르기
3. 메인 화면 오른쪽 아래 [전체] → [설정] → [서비스 설정/해지] → [쿠폰팩 설정] → [쿠폰팩 해지] 누르기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