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모바일 [U+스팸전화알림] 무료 서비스인가요?
네. U+스팸전화알림 서비스는 법인폰, 알뜰폰 포함하여 U+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 [U+스팸전화알림] 차단 제외 번호는 몇 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최대 100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100개가 넘으면 번호를 새로 등록할 때마다, 가장 먼저 등록한 번호부터 순서대로 삭제됩니다.
U+모바일 [U+스팸전화알림]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아쉽게도 U+스팸전화알림 서비스는 삼성, LG에서 만든 안드로이드 10버전 이상 휴대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과 외국 제조사 휴대폰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U+스팸전화알림] 인터넷 연결 없이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U+스팸전화알림 서비스는 인터넷에 연결된 상태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TE/5G 데이터 또는 와이파이를 연결해서 이용해 주세요.
U+모바일 [U+스팸전화알림] 직접 차단 번호는 몇 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최대 100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100개가 넘으면 번호를 새로 등록할 때마다, 가장 먼저 등록한 번호부터 순서대로 삭제됩니다.
U+모바일 [U+스팸전화알림] 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U+스팸전화알림 앱이나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U+스팸전화알림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U+스팸전화알림 앱을 설치하고 실행한 뒤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 → 약관 동의하고 가입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6시
U+모바일 [U+스팸전화알림] 모든 휴대폰에서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안드로이드 10 버전 이상 휴대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10 버전 휴대폰에는 2019년 이후 나온 갤럭시S9, 갤럭시노트9, LG G7, LG V35 등이 있습니다.
※ 아이폰이나 외국 제조사 휴대폰, 선불폰 이용 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U+스팸전화알림] 스팸 전화인지 아닌지 어떻게 판단하나요?
걸려 오는 전화번호의 최근 통화 내역을 분석합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번호가 여러 개의 모르는 번호로 한 번에 많은 전화를 거는지, 070, 080 등의 인터넷 전화번호나 15XX, 16XX 등의 대표번호인지, 가입자 주소록에 저장된 번호인지 등을 확인하여 스팸인지 아닌지 판단합니다.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