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모바일 [V컬러링 바이브플러스] V컬러링 가입자에게 전화할 경우 발신자 단말에서 영상 재생 시 발신자 데이터가 무료인가요?
발신자의 단말에서 통화연결 중에 재생되는 영상 데이터 통화료는 따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U+모바일 [V컬러링 바이브플러스] 현재 통화연결음 또는 V컬러링을 유료로 이용하고 있는데, V컬러링 바이브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V컬러링 바이브플러스에는 통화연결음 및 V컬러링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금이 이중으로 나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통화연결음 또는 V컬러링을 해지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U+모바일 [V컬러링 바이브플러스] 서비스 가입 조건이 있나요?
LTE 및 5G 요금제에 가입한 U+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 [V컬러링 바이브플러스] V컬러링 영상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부가서비스 가입 후, V컬러링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통해 가지고 있는 영상 또는 새로운 영상을 구매 및 제작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이용방법은 유플러스닷컴/당신의 U+앱에서 [모바일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V컬러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 [V컬러링 바이브플러스] 바이브 음악감상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NAVER VIBE 로그인 후 최초 1회 휴대폰 인증을 진행해야 하고,
'NAVER VIBE > My멤버십'에서 매월 이용권 [사용하기] 버튼을 누른 후 음악감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 [U+스팸전화알림] 직접 차단 번호로 등록했는데도 전화가 차단되지 않아요.
휴대폰 주소록에 저장된 번호는 U+스팸전화알림 앱에서 직접 차단 번호를 등록해도 차단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주소록에서 삭제한 뒤 직접 차단 번호로 등록해 주세요.
만약 휴대폰의 주소록에 저장된 번호를 차단하고 싶을 때는 휴대폰 기본 전화 앱을 실행한 뒤 [설정] → [수신 차단]에서 번호를 등록해 주세요.
U+모바일 [U+스팸전화알림]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하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만 14세 미만의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법정대리인으로 등록된 보호자 동의가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사나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에 문의해 주세요.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6시
U+모바일 [U+스팸전화알림] 차단 제외 번호로 등록했는데도 전화가 차단돼요.
휴대폰 기본 전화 앱에서 등록한 번호가 차단되어 있으면, U+스팸전화알림 앱에서 차단 제외 번호로 등록하더라도 전화가 자동 차단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의 기본 전화 앱을 실행한 뒤 [설정] → [수신 차단]에서 차단 제외하고 싶은 번호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