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이용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일년 내내 서비스 가능합니다.
U+ mobile [오토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가입] 누르기 → 차량번호 등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 가입] 누르기
• 오토콜 대표번호 1566-5382(유료)로 전화 → 일반전화는 4번을 누르고, 스마트폰은 화면의 [오토콜 가입하기] 누르기 → 안내에 따라 가입
•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토콜’ 앱 설치 후 실행 → [서비스 가입] →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가입] 누르기
U+ mobile [PASS건강지키미] 공동인증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PASS건강지키미’ 홈페이지 myhm.co.kr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유비키인증서] 유비키 인증서는 무엇인가요?
유비키 인증서는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여, 인증서 로그인, 금융거래, 본인인증 시
안전하고 편리하게 전자서명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어 USB 메모리 등 이동식 저장 매체를 별도로 휴대하지 않아도 되며, 휴대폰에서 PC로 인증서를 전송할 수 있어 PC에 인증서가 없어도 재발급 없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제한은 있나요?
개인(미성년자 제외) 또는 법인명의 안드로이드 NFC 스마트폰, iOS 6.0 이상의 아이폰에서만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하며 선불폰, 알뜰폰에서는 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
U+ mobile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를 새로 갱신을 했어요. App에서는 어떻게 하죠?
현재 USIM 스마트인증은 인증서를 갱신할 수 없기 때문에, 기존 인증서를 삭제하고 새로 복사하시면 됩니다.
U+ mobile [듀얼넘버] 아이폰으로 ‘듀얼넘버’ 서비스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상대방 전화번호 + * + 통화버튼’ 을 통해 가상번호로 전화발신이 가능합니다.
전화와 문자가 수신될 때에는 상대방의 전화번호 뒤에 * 이 표시되어 구분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가상번호로 문자 발송 시, 상대방에게 원래 번호가 표시되거나 문자가 발신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가상번호로 문자발신은 이용 불가합니다.
U+ mobile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사용 중 갑자기 저장된 인증서를 받아오지 못합니다.
USIM칩에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가까운 영업점 방문하여 USIM칩에 대한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