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오토콜] 호출자가 ‘운전자 즉시 호출’을 선택하면, 운전자에게는 어떤 연락이 취해지나요?

U+ mobile [오토콜] 호출자가 ‘운전자 즉시 호출’을 선택하면, 운전자에게는 어떤 연락이 취해지나요?
오토콜 대표번호로 운전자에게 전화를 걸어 ARS로 호출 사실을 알립니다.
운전자가 주차 차량으로 바로 갈 수 없는 상황이라면 2번을 눌러 호출자와 직접 통화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오토콜] 말하는 ARS 이용 시 차량번호를 말했는데도 인식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회 이상 음성 인식을 못 하게 되면 버튼을 눌러 차량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먼저 차량번호 중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중복된 차량번호가 있는 경우 차량 번호 내 한글을 확인하는 절차가 더해집니다.
안내를 듣고 해당하는 한글을 선택하면 운전자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오토콜] 운전자는 호출자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나요?

아니요. 통화가 연결되어도 호출자와 운전자는 서로의 전화번호를 알 수 없습니다.




U+ mobile [오토콜] 차량번호를 입력할 때 한글도 입력할 수 있나요?

네. 보이는 ARS의 경우 키패드로 한글 및 숫자를 입력할 수 있고, 말하는 ARS의 경우 음성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오토콜] 호출자와 다시 통화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오토콜 대표번호로 전화한 뒤 [3번 마지막 통화 재연결]을 누르면 호출자와 다시 통화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오토콜] 차량 부착용 주차번호 스티커 이미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의 [이용안내]→[서비스 이용]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토콜 온라인 쇼핑몰 smartstore.naver.com/autocall 에서도 다양한 스티커 이미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한가요?

고객님의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U+ mobile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연락처가 없는 문자(SMS, MMS)의 번호 확인이 가능한가요?
문자(SMS, MMS)에서는 ‘발신번호 강제표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에서는 문자의 발신번호를 수정하거나 미표시하여 발신하는 방법이 없고, 발신자가 인터넷을 통해 발신한 경우에는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연락처가 없는 문자는 번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U+ mobile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직접 해지하거나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https://www,mfinder.co.kr 접속 → [메뉴(≡)]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휴대폰분실보호 앱: 앱 실행 → [메뉴(≡)] → [FAQ]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4031,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U+ mobile [휴대폰분실보호] 유심 변경 감지 기능은 무엇인가요?
분실한 휴대폰에 꽂혀 있던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를 제거하고 다른 유심카드를 꽂아도 변경된 전화번호로 휴대폰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유심카드 변경 일자, 변경된 유심카드의 IMEI 및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홈페이지의 [잠금모드] 메뉴 내 ‘유심 변경 감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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