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U+아이돌Live'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U+ 모바일 [U+모바일tv] 'U+아이돌Live'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앱 하단의 '전체메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060 정보료알리미] 어디서 가입할 수 있나요?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가 무엇인가요?
보이스피싱에 주로 이용되는 국제전화, 발신자 미표시 번호, 한두 차례 울리다 끊어지는 원링폰, 선불폰 번호를 비롯해, 실제 사기 범죄에 이용된 전화번호, 고객이 신고한 번호에 해당하는 번호를 말합니다.







U+ 모바일 [060정보료알리미] 이용요금 안내문자의 수신거부가 가능한가요?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형 부가서비스에서 기본 제공되는 서비스로 변경되어,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2018년 8월 1일 이전에 060정보료알리미 부가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해지를 한 경우에도 안내 문자를 수신하게 됩니다.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1,650원이며, 다음 달 통신료에 포함됩니다.
월 중간에 가입하거나 해지하는 경우 사용일수만큼 요금을 계산하여 청구합니다.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버전을 알려 주세요.
안드로이드 4.4 버전 이상, 애플(iOS) 8.0 버전 이상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최신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SNS, 뉴스 등 웹사이트에 저장된 정보, 국내 금융감독원, 경찰청, 금융기관 등에 신고된 정보를 분석하여 최신 피싱 사기 유형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주 1회 이상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리며,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서비스를 해지하기 전까지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점검 시간에는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주요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시즌 및 사회이슈에 따라 반복되는 유형을 알려주어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해당 시즌이 되거나, 관련 이슈가 발생하면 문자메시지로 경고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