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U+모바일tv] '데이터 걱정 없이 시청' 버튼이 안 보여요.
'데이터 스페셜A (구 데이터 59.9)' 이상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입 고객은 걱정 없이 U+모바일tv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화면에는 해당 버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U+모바일tv] 내가 구매한 콘텐츠가 '구매내역' 에 없어요.
콘텐츠를 구매한 계정과 동일한 아이디로 로그인 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구매한 콘텐츠 목록은 1년 동안 자동 보관되며, 삭제할 수 없습니다. 시청 목록은 1개월 이후 자동 삭제됩니다.
U+ 모바일 통화연결음쿠폰] MY통화연결음쿠폰은 무엇인가요?
My통화연결음쿠폰에서는 아래와 같은 메뉴를 이용 가능합니다. (2018.06.25 가입제한)
1. 현재 사용 중인 쿠폰 기간 확인
2. 구매 또는 선물 받은 쿠폰 등록
3. 다른 고객에게 쿠폰 선물 보낸 이력 확인
4. 사용 완료한 쿠폰 최근 3개월까지 리스트 확인 가능
U+ 모바일 [U+모바일tv] '나의 무료'의 영상은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나요?
'나의 무료관'은 가입한 요금제 기준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 드립니다.
U+ 모바일 [통화연결음쿠폰] 통화연결음쿠폰을 가지고 있는데 인사말 통화연결음에 가입 못하나요?
통화연결음쿠폰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은 쿠폰 사용 기간동안에는 인사말 통화연결음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U+모바일tv] 앱을 업데이트한 후, 예전에 받은 쿠폰이 사라졌어요.
앱 업데이트로 인해 쿠폰이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U+모바일tv]→[메뉴(≡)]→ [쿠폰]→[쿠폰내역]에서 확인해 주세요.
U+ 모바일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 시청 중에 "채널 정보를 수신 중입니다" 라는 팝업이 뜨고 앱이 종료됐어요.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시청하는 경우, 해당 팝업이 나타납니다.
또는 데이터 옵션으로 속도가 제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U+ 모바일 [U+모바일tv] 법인폰 가입자도 U+모바일tv를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명의 가입자도, 개인 명의자와 똑같이 U+모바일tv 가입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