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보호자가 LGU+ 고객이 아닌데도 이용 가능한가요?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보호자가 LGU+ 고객이 아닌데도 이용 가능한가요?
정상적으로 문자를 받을 수 있는 휴대폰을 이용 중이라면 통신사 관계없이 보호자의 번호로 등록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보호자와 가입자는 꼭 1:1로만 지정되어야 하나요?
1명의 보호자가 여러 명의 다수회선의 보호자로 설정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보호자 2명을 지정할 수 있나요?

문자메시지를 받을 보호자는 1명만 지정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번호안내 서비스] 해지 후 공기계에서 와이파이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번호안내 서비스는 LG U+ 모바일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해지 후 공기계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무료 서비스인가요?
Paynow(페이나우)는 별도의 이용 요금이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무선 인터넷망(3G/LTE/Wibro)을 이용 시 데이터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를 이용할 경우 요금 부과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MyOTP] MyOTP 실행 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하나요?
MyOTP는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LTE 환경에서만 앱이 구동되기 때문에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와이파이 환경에서는 앱 구동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벨음모아] 벨음모아 상품을 해지 하고 싶습니다.
벨음모아는 선 결제 상품으로 해지 시 일할 계산되지 않으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해지 신청 시 즉시 해지 처리되지 않고 이용 만료일까지 유지 후 만료일 이후 자동 해지 처리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