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번호변경안내(유료)] 영상통화도 변경된 번호로 연결해주나요?

엘지 U+ [번호변경안내(유료)] 영상통화도 변경된 번호로 연결해주나요?
영상통화에 대해서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연결이 가능한 경우는 음성전화와 문자메시지(단문메시지, 멀티메시지)입니다.





엘지 U+ [LTE 데이터쉐어링] 데이터쉐어링 결합 해제 시, 쉐어링 전용 단말기 또한 자동으로 해지되나요?

쉐어링 결합 해제 시 쉐어링 전용 단말은 태블릿/스마트기기500MB 요금제로 자동 변경된 후 일시정지 됩니다.

일시정지 기본료는 부과되지 않으며, 데이터 전용 단말기 회선 해지를 원하실 경우 별도로 해지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 후 1개월간은 재가입이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U+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월정액 요금은 가입자에게 청구되나요?

2인 이용권의 월정액 요금(정상가 월 13,200원, 부가세 포함 금액)은 가입자 한 분이 부담합니다.




엘지 U+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이용권 받는 사람을 변경할 수 있나요?

월 1회 변경할 수 있으며 지니뮤직 홈페이지나 앱의 ‘이용권 보내기’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멤버십 할인 기간 중 상품을 해지했습니다. 멤버십 포인트 환급받을 수 있나요?

멤버십 정책 상 차감 된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엘지 U+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멤버십 포인트가 매달 정기적으로 차감 되나요?

가입 첫 달 멤버십 포인트 1,000점 1회 차감 후 포인트는 차감되지 않습니다.




엘지 U+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가입이 불가한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지니뮤직 음악감상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동일한 서비스가 중복되어 멤버십 할인 상품 가입이 불가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