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TV [U+tv모아] U+tv모아에서 찾은 콘텐츠를 U+tv에서 바로 볼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TV [U+tv모아] U+tv모아에서 찾은 콘텐츠를 U+tv에서 바로 볼 수 있나요?

네. UHD2 이상 셋톱박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U+tv에서 바로 볼 수 있어요.

보고 싶은 콘텐츠 상세화면에서 ‘U+tv로 감상하러 가기’를 눌러 주세요. 대신 처음 한 번은 U+tv와 U+tv모아를 연결하는 과정이 필요해요.

                                                      

▶이렇게 따라해 보세요.

[U+tv와 U+tv모아 연결하기]

① U+tv 홈화면에서 [우측 상단 TV앱 아이콘]을 선택하세요.

② U+tv 리모컨앱을 선택하세요.

③ 휴대폰 카메라로 U+tv 화면에 있는 QR코드를 인식하세요.  

④ 휴대폰 화면 위에 나타난 인터넷주소를 누르세요.

⑤ U+tv 모아를 선택하세요.

⑥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면 연결 완료!

 

 

 

LG 유플러스 TV [U+tv모아] ‘U+tv로 감상하기’에서 [티빙]을 눌렀는데, 티빙 앱이 실행되자 마자 오류 메시지가 떠요.

티빙 앱에서 발생한 일시적인 오류에요. 잠시 후 다시 시도하면 티빙에서 콘텐츠를 볼 수 있어요.

 

 

 

LG 유플러스 TV [U+tv모아] U+tv모아에서 찾은 콘텐츠를 U+tv로 보려고 하면, U+tv에 콘텐츠가 바로 뜨나요?

네. 콘텐츠에 따라 영상콘텐츠(VOD) 상세 화면이나 OTT 앱이 실행돼요.

 

U+tv를 보고 있던 가족이 있다면 셋톱박스가 해킹되었다고 놀랄 수 있으니, 미리 알려 주세요.

※U+tv모아와 U+tv는 내 U+tv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QR코드, 일회용 비밀번호(OTP)를 통해 연결하기 때문에 해킹의 위험이 낮으니 안심하세요.

 

 

 

 LG 유플러스 TV [디즈니+] IPTV 프리미엄 디즈니+ 요금제를 다른 IPTV 요금제로 바꾸고 싶어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에서 직접 바꾸거나 U+ 고객센터 101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요금제를 바꿀 수 있습니다.

 

요금제를 바꾸는 즉시 디즈니+를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유플러스 TV [한눈에쇼핑] 상품에 대한 문의가 있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U+는 상품정보를 제공하는 중개 역할이며 상품에 대한 상세 문의는 해당 홈쇼핑사의 상담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