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전화 [전화장애] 전화 발신이 되지 않습니다.

LG U+ 전화 [전화장애] 전화 발신이 되지 않습니다.

발신이 되지않는 것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으며 아래의 내용 참고바랍니다.

 

   ① 특정번호로 발신 시 고객님의 요청으로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라고 나올 경우

         : 수신자가 070번호에 대한 착신거부를 한 상태이므로 수신자에게 착신거부 해제 요청

           (070은 060, 080과 더불어 스팸번호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② 현재 상태로는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라고 나올 경우

         : 와이파이와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LG U+ 전화 [전화장애]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신청을 하였으나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부가서비스 신청이 되면 재인증이 필요하니 전화기의 전원을 껐다 켜 주시고 전화기에서 아래와 같은 순서로 착신전환 설정을 해주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① 착신전환(무조건)

      - 등록 : *88#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8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② 착신전환(통화중)

      - 등록 : *89#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9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③ 착신전환(무응답)

      - 등록 : *87#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7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LG U+ 전화 [전화장애] 인터넷은 사용이 되는데 전화는 사용이 안됩니다.

인터넷은 정상 연결이 되나, 전화가 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장비 및 전화 장비의 신호 수신 상태가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니,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의 전원을 끄고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재연결

  ② 와이파이 장비 전면의 램프가 켜지는 것을 확인하고, 전화기 전원을 켜서 와이파이 재연결

 

 

 

 

LG U+ 전화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착신전환서비스 설정/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후)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후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무조건 착신전환 : *88#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8+통화)                               

② 통화중 착신전환 : *89#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9+통화)                               

③ 무응답 착신전환 : *87#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7+통화)

 

 

 

 

LG U+ 전화 [번호이동] 번호이동을 신청했는데 진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나요?

타통신사에서 LG U+로 번호이동이 진행중일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하여 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 접수하신 경우는 해당 통신사측으로 확인바랍니다.

 

▶ LG U+번호이동 진행여부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LG U+ 전화 [국내수신자부담] 이용 시 통화요금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본인 명의의 핸드폰으로 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콜렉트콜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핸드폰으로 본인인증 후 확인 또는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콜렉트콜 이용자 중 5만원, 10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알림 문자가 발송이 되며 청소년 요금제 가입자는 콜렉트콜 사용요금이 1만원이상이 되면 본인 및 법정대리인에게 문자 발송됩니다. 법정대리인 연락처 변경은 해당 휴대폰 통신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 요금청구기준일

  유선: 전월1일~ 전월 말일

  무선: 전전월 21일~ 전월20일

 

▶ 국내수신자부담 요금확인 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biz/bzsb/clca/chrg/RetrieveCallectCallChargePage.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