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전화 [U+인터넷전화] U+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컴퓨터가 있어야 하나요?
U+인터넷전화는 컴퓨터가 없어도 인터넷 회선과 와이파이 장비만 있으면 사용 가능합니다.
LG U+ 전화 [전화장애] 전화기 벨소리가 안나요.
전화기 벨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는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있습니다.
① 인터넷전화 장비와 댁내 와이파이가 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② 인터넷전화 장비의 전원이 켜져 있는 지 확인해 주세요
③ 인터넷전화 장비의 벨소리가 무음으로 설정된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 설정 확인 : 메뉴>소리>벨소리설정>크기
④ 매너모드로 설정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이내 주세요 (일부기종에 한함)
LG U+ 전화 [번호이동] 번호이동 후 다시 기존 사업자로 이동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번호이동을 하고자하는 사업자(통신사)로 신청해 주시면 가능합니다.
단, 번호이동 후 6개월 이내에는 번호이동이 제한 되오니 번호이동관리센터(1588-0423)에 연락하시어 사전에 별도 신청을 하신 후 해당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전화 [번호이동] 인터넷 전화를 개통하고 번호이동 완료되었다는데 왜 전화가 안되요?
집전화 번호이동은 개통기사 설치완료 후 약 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번호이동 완료 시 고객님께 번호이동완료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므로, 문자 받으신 후 전화사용이 가능합니다
(※ 집전화 번호이동은 개통완료 후 약 반나절 후에 됨 (기사가 개통했으나 전화가 바로 안 됨))
LG U+ 전화 [번호이동] LG U+로 번호이동 후 다시 타사로 번호이동이 가능 한가요?
번호이동 완료 후 6개월이 지나야 다른 통신사로 다시 번호이동할 수 있습니다.
LG U+ 전화 [전화장애] U+인터넷전화 이용하는데 충전이 잘 안돼요.
단말기 충전이 되지 않는 것은 충전 접촉 단자의 이물질 및 마모현상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 전원을 OFF 후 배터리 분리해 주세요.
② 전화기와 충전 거치대의 금속 단자 부위를 면봉 등을 이용하여 깨끗하게 닦습니다.
③ 금속 단자를 닦은 이후 배터리를 다시 올바르게 장착합니다.
④ 충전 거치대 후면부에 위치한 충전 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이용해 보세요.
LG U+ 전화 [번호이동] 반드시 070번호로만 사용해야 하나요?
070번호는 방송통신위원회가 부여한 인터넷전화 고유의 식별번호입니다.
U+ 인터넷전화를 신규로 가입할 경우 기본적으로 070번호가 부여되나, 번호이동신청한 경우에는 기존 사업자(통신사)의 번호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070번호가 아닌 일반 시내/외 전화번호로 되어 있는 번호(02,031등)도 이용가능합니다.
※ 번호이동의 경우 070번호 가입자간 무료통화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정액요금제 이용시 U+070 및 번호이동 모두 무료통화 가능)
LG U+ 전화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시 가입제한이 있나요?
번호이동시 가입제한의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번호이동 이전 사업자에게 요금미납분이 있는 경우
② 번호이동 후 6개월 이내 타 사업자로 번호이동하실 경우
→ 번호이동관리센터(1588-0423)로 먼저 요청한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번호이동 이전 사업자(통신사)로 신청한 서비스가 삭제 되지 않은 경우
④ 번호이동시 서비스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일시정지, 서비스변경 진행중일경우)
⑤ 해지된 전화번호일 경우 (반드시 정상 이용중인 전화번호만 번호이동 가능)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