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전화 [U+인터넷전화] 통화연결시 요금발생 시점을 알려주세요.

LG U+ 전화 [U+인터넷전화] 통화연결시 요금발생 시점을 알려주세요.

상대방이 전화를 받는 순간부터 요금이 발생되며, 통화 종료시 과금이 중지됩니다.

 

 

 

LG U+ 전화 [인터넷전화결제] U+ 인터넷전화결제 청구서의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당월에 사용한 전화통화료, 정보이용료등은 다음월에 청구됩니다.

 

<예시> 2월 1일~2월 28일까지 사용한 인터넷전화결제 금액

→ 3월 청구서에 반영됩니다.

   (2월 한달간 이용한 사용요금, 정보이용료, 인터넷전화결제 포함 청구)

 

 

 

 LG U+ 전화 [번호이동] 인터넷전화 번호이동을 신청하려면 가입자만 가능한가요?

U+인터넷 전화로 번호이동 신청은 이전통신사의 가입자,배우자만 가능합니다.

(대리인요청시, 가입자 통화 필수)

 

 

 

 

 

LG U+ 전화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을 블루투스로 연결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홈보이 스테이션에서 블루투스 버튼을 누른 후, 연결하고 싶은 홈보이 단말 또는 스마트폰 등에서 블루투스를 켠 후 연결 가능한 장치를 검색하세요.

 

‘CHS_Dock_####’이라고 나오는 단말기를 선택해서 연결하면 됩니다.

정상 연결되면, 홈보이 스테이션에서 블루투스 램프가 3회 점멸 후 파란색으로 들어옵니다.

 

 

 

 

LG U+ 전화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에서 소리가 나지 않고, 불도 들어오지 않습니다.

우선 홈보이 스테이션 전원 상태가 On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 연결 후 On / Off 버튼까지 누르셔야 완전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원 On이 된 후에는 홈보이 단말의 볼륨 조절 후에 이용 바랍니다.

 

 

 

 

LG U+ 전화 [U+홈보이] U+홈보이의 콘텐츠들을 최신 버전으로 이용하고 싶어요.

 U+ 스토어 또는 ONE 스토어 등록 후 이를 실행하시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1. 모바일에서 앱스 선택

2. U+ 스토어 앱 실행

 

3. U+ 스토어 이용약관에 동의 후 확인버튼을 선택합니다.

4. 사용하실 이메일을 등록 후 완료 버튼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약 20분 가량이 소요됩니다.

 

 

 

LG U+ 전화 [전화장애] 지금 전화모뎀을 쓰고 있는데 번호이동이 완료된 후 전화가 사용이 안됩니다.

번호이동이 완료되었다면 인터넷전화모뎀[CPG]의 뒷면에 있는 번호이동 전환스위치를 U+ 070으로 변경하고 인터넷전화모뎀[CPG] 전원선 재연결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U+ 전화 [전화장애] 통화시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주위에 잡음이 들리며 가끔 이상한 소리도 납니다.

아래 두 가지 항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 통화 시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주위에 잡음이 들리는 경우

       : 소리가 작게 들릴 시 수화기 음량의 설정이 1로 되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1로 설정이 되어 있을 경우 3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통화중 가끔 이상한 소리(잡음)가 들리는 경우

       : 시스템 알림음이 설정 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설정으로 되어 있다면, 해제로 변경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