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전화 [후불카드] 현재 군 후불서비스 이용중인 사람도 사이버지식정보방 마일리지가 적립 되나요?
군 후불서비스 마일리지 적립은 사이버지식 정보방을 통해 가입할 경우에만 적립됩니다.
단, 무료통화 적용을 받은 경우 중복 혜택은 불가 합니다.
▶ 후불카드 상품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및 주말.공휴일 오전9시~오후8시30분
유플러스 전화 [후불카드] 군 후불카드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군후불카드 비밀번호는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후불카드 비밀번호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유플러스 전화 [선불카드] 카드 번호가 도용이 될 가능성은 없나요?
선불카드는 실물 카드가 없기 때문에 카드 도용이 불가합니다.
사용하는 사람이 실제 카드번호를 노출하지 않으면 카드 도용은 불가합니다.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전화기 버튼이 눌리지 않습니다.
인터넷전화기 장비의 일시적인 오작동 일 수 있으니, 장비의 배터리를 탈/부착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전화 [U+인터넷전화모뎀] 인터넷전화모뎀은 카드리더기 사용이 가능한가요?
인터넷전화모뎀(CPG)은 카드 리더기와의 호환성 문제로 사용이 어렵습니다.
유플러스 전화 [국제전화 002] 사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① 신분증을 지참하여 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긴 통화 짧은요금’, ‘안심만만’, ‘일편단심’ 요금제 이용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전화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로 국제전화 사용이 가능한가요?
군 후불카드로는 국제전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일부 군부대를 제외한 대부분의 군부대는 군부대 보안상 국제전화 발신이 불가능합니다.
▶ 후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유플러스 전화 [통화편의서비스] 외출했을때 댁내 인터넷전화로 걸려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나요?
U+인터넷전화에서 제공하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홈페이지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U+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