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TV [자주찾는 질문] 코코로 콘텐츠팩이나 VOD를 결제한 뒤에 환불이 가능한가요?
tv > Seezn 이용안내
선불로 사용하는 상품이므로 결제한 후 콘텐츠를 이용하시면, 결제 취소(환불)가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 결제 7일 이내, 시청이력이 없는 경우에 한하여 고객센터 114, 100번에 문의해주세요.
tv > Seezn 이용안내
KT 올레 TV [자주찾는 질문] 코코로 결제한 콘텐츠팩도 30일 무료 제공을 받을 수 있나요?
아닙니다. 30일무료는 정기 결제(신용카드/간편결제 또는 KT 명세서) 가입 고객께만 제공합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KT 올레 TV [자주찾는 질문] 시즌 믹스를 해지하면 코코 및 코코결제한 콘텐츠 시청은 어떻게 되나요?
KT 명세서 결제로 시즌 믹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시즌 믹스 해지와 동시에 상품 혜택으로 지급한 코코 소멸, 이미 가입하신 콘텐츠팩(정기결제, 코코결제)은 자동 해지되고, 결제하신 VOD는 시청하실 수 없습니다.
(단, 코코 결제한 소장용 VOD는 시청 가능)
신용카드/간편결제로 시즌 믹스를 이용하신 고객님은 최초 시즌 믹스의 유효기간까지 남은 코코 및 콘텐츠팩(코코결제) 이용이 가능합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KT 올레 TV [자주찾는 질문] 시즌 믹스를 해지했는데 다시 가입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KT 명세서로 가입한 후 해지하신 고객은 ‘가입 후 30일 이내 재가입 금지‘ 규정에 따라 이전 가입일에서 30일이 지나지 않으면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간편결제 고객은 선불 유효기간이 지난 후 다시 가입하고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KT 올레 TV [자주찾는 질문] 기존 이용권(시즌 플레인)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시즌 믹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시즌 믹스를 KT 명세서로 결제하고 싶으시면, 기존에 KT 명세서로 가입되어 있는 시즌 플레인을 해지하시고, 시즌 믹스를 가입 신청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시즌 플레인은 그대로 두고 신용카드/간편결제로 시즌 믹스 상품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동일 회선/동일 계정 기준)
tv > Seezn 이용안내
선불로 사용하는 상품이므로 결제한 후 콘텐츠를 이용하시면, 결제 취소(환불)가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 결제 7일 이내, 시청이력이 없는 경우에 한하여 고객센터 114, 100번에 문의해주세요.
tv > Seezn 이용안내
KT 올레 TV [자주찾는 질문] 코코로 결제한 콘텐츠팩도 30일 무료 제공을 받을 수 있나요?
아닙니다. 30일무료는 정기 결제(신용카드/간편결제 또는 KT 명세서) 가입 고객께만 제공합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KT 올레 TV [자주찾는 질문] 시즌 믹스를 해지하면 코코 및 코코결제한 콘텐츠 시청은 어떻게 되나요?
KT 명세서 결제로 시즌 믹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시즌 믹스 해지와 동시에 상품 혜택으로 지급한 코코 소멸, 이미 가입하신 콘텐츠팩(정기결제, 코코결제)은 자동 해지되고, 결제하신 VOD는 시청하실 수 없습니다.
(단, 코코 결제한 소장용 VOD는 시청 가능)
신용카드/간편결제로 시즌 믹스를 이용하신 고객님은 최초 시즌 믹스의 유효기간까지 남은 코코 및 콘텐츠팩(코코결제) 이용이 가능합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KT 올레 TV [자주찾는 질문] 시즌 믹스를 해지했는데 다시 가입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KT 명세서로 가입한 후 해지하신 고객은 ‘가입 후 30일 이내 재가입 금지‘ 규정에 따라 이전 가입일에서 30일이 지나지 않으면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간편결제 고객은 선불 유효기간이 지난 후 다시 가입하고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KT 올레 TV [자주찾는 질문] 기존 이용권(시즌 플레인)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시즌 믹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시즌 믹스를 KT 명세서로 결제하고 싶으시면, 기존에 KT 명세서로 가입되어 있는 시즌 플레인을 해지하시고, 시즌 믹스를 가입 신청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시즌 플레인은 그대로 두고 신용카드/간편결제로 시즌 믹스 상품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동일 회선/동일 계정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