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 BEE] 유통에서도 캐시비 사용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편의점(세븐일레븐,CU,GS25,미니스톱 등), 유통점(롯데슈퍼,롯데마트,롭스 등), 식품점(엔젤리너스,파리바게뜨,베스킨라빈스,나뚜르팝,빚은,던킨도넛,파스쿠치,크리스피도넛 등), 기타(주차장,자판기,구내식당,종량제 등), 온라인 가맹점 등의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단,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사용이 불가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시비홈페이지>캐시비서비스>이용안내’를 참고해 주십시오.
[CASH BEE] 소득공제 신청 전 내역 소급 가능한가요?
소급적용은 되지 않습니다.
본인인증,실명인증을 통해 소득공제 대상 카드로 등록한 시점부터 사용한 내역 소득공제 적용가능합니다.
[CASH BEE] 후불신용카드로 교통 이용 했는데 소득공제 안되나요?
후불교통카드 교통 이용건에 대한 소득공제는 해당 카드사로 확인 요청 해주셔야 합니다.
[CASH BEE] 이미 카드를 등록했는데 다른 사람에게 소득공제 받고 싶어요
홈페이지 등록된 카드를 다른 사람에게 소득공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 My 캐시비 > 내카드관리 > 해당카드 카드삭제후, 소득공제 받으실 다른고객님 명의로 홈페이지 로그인 > 홈페이지 회원가입 > My 캐시비 > 소득공제신청/조회에서 본인인증,실명인증후 소득공제 신청 가능합니다.
단, 소득공제대상카드로 등록된 카드번호를 삭제하실 경우,삭제이전 사용내역은 소득공제 적용불가하며 재등록된 시점부터 적용됩니다.
[CASH BEE] 자녀사용내역 조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만 19세미만 회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녀와 부모 모두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 자녀 ID로 로그인 > My 캐시비 > 사용내역조회 Tab >카드선택, 부모열람신청 클릭후 온라인신청접수 가능합니다.
부모열람 온라인 신청 접수 해주시면 1주 이내 승인 진행 되며 승인 완료 후 부모 계정으로 로그인 > 사용내역조회 Tab에서 자녀사용내역 조회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새로운 소식 > 사용내역 부모열람 이용안내에서 확인가능합니다.
[CASH BEE] 홈페이지 비밀번호 분실했어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 가능합니다.
통합회원의 경우 L.POINT 홈페이지로 연결되어 비밀번호 찾기 진행되며,캐시비회원의 경우 휴대폰인증 or 아이핀인증 후 재설정 가능합니다.
[CASH BEE] 오프라인 충전 시 결제는 현금만 가능한가요?
오프라인 충전 시 현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단, 일부 세븐일레븐에서는 롯데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 법인카드 충전불가
[CASH BEE] 충전 한도가 있나요?
[편의점 충전한도]
세븐일레븐/BW ,CU ,GS25 : 1회 충전한도 7만원, 카드별 충전한도 최대50만원입니다.
( ※ 미니스톱의 경우 1회 충전한도 9만원까지 가능 )
[충전가판대 충전한도]
충전가맹점 단말기설정별로 1회 충전한도 금액 상이합니다.
[CASH BEE] 버스를 이용했는데 요금이 잘못 나온 것 같아요
요금이 잘못 결제된 경우 해당 사용내역 확인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실제 사용한 카드번호,사용일시, 승하차정류장 등을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1644-0006)로 연락주시어 상담진행 부탁드립니다. ( 실시간 내역 확인불가 )
단, 수도권지역에서 거리비례차량 승차 후 하차미태그 / 환승시 직전차량 하차미태그로 인하여 발생된 추가요금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CASH BEE] 버스 환승이 되지 않아 요금이 차감되었어요
요금이 잘못 결제된경우 해당 사용내역 확인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실제 사용한 카드번호,사용일시, 승하차정류장 등을 확인하신후 고객센터(1644-0006)로 연락주시어 상담진행 부탁드립니다. ( 실시간 내역 확인불가 )
단, 승/하차시 다른카드결제 또는 1탑과 2탑 다른카드 결제로 미환승 등 고객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편의점(세븐일레븐,CU,GS25,미니스톱 등), 유통점(롯데슈퍼,롯데마트,롭스 등), 식품점(엔젤리너스,파리바게뜨,베스킨라빈스,나뚜르팝,빚은,던킨도넛,파스쿠치,크리스피도넛 등), 기타(주차장,자판기,구내식당,종량제 등), 온라인 가맹점 등의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단,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사용이 불가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시비홈페이지>캐시비서비스>이용안내’를 참고해 주십시오.
[CASH BEE] 소득공제 신청 전 내역 소급 가능한가요?
소급적용은 되지 않습니다.
본인인증,실명인증을 통해 소득공제 대상 카드로 등록한 시점부터 사용한 내역 소득공제 적용가능합니다.
[CASH BEE] 후불신용카드로 교통 이용 했는데 소득공제 안되나요?
후불교통카드 교통 이용건에 대한 소득공제는 해당 카드사로 확인 요청 해주셔야 합니다.
[CASH BEE] 이미 카드를 등록했는데 다른 사람에게 소득공제 받고 싶어요
홈페이지 등록된 카드를 다른 사람에게 소득공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 My 캐시비 > 내카드관리 > 해당카드 카드삭제후, 소득공제 받으실 다른고객님 명의로 홈페이지 로그인 > 홈페이지 회원가입 > My 캐시비 > 소득공제신청/조회에서 본인인증,실명인증후 소득공제 신청 가능합니다.
단, 소득공제대상카드로 등록된 카드번호를 삭제하실 경우,삭제이전 사용내역은 소득공제 적용불가하며 재등록된 시점부터 적용됩니다.
[CASH BEE] 자녀사용내역 조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만 19세미만 회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녀와 부모 모두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 자녀 ID로 로그인 > My 캐시비 > 사용내역조회 Tab >카드선택, 부모열람신청 클릭후 온라인신청접수 가능합니다.
부모열람 온라인 신청 접수 해주시면 1주 이내 승인 진행 되며 승인 완료 후 부모 계정으로 로그인 > 사용내역조회 Tab에서 자녀사용내역 조회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새로운 소식 > 사용내역 부모열람 이용안내에서 확인가능합니다.
[CASH BEE] 홈페이지 비밀번호 분실했어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 가능합니다.
통합회원의 경우 L.POINT 홈페이지로 연결되어 비밀번호 찾기 진행되며,캐시비회원의 경우 휴대폰인증 or 아이핀인증 후 재설정 가능합니다.
[CASH BEE] 오프라인 충전 시 결제는 현금만 가능한가요?
오프라인 충전 시 현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단, 일부 세븐일레븐에서는 롯데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 법인카드 충전불가
[CASH BEE] 충전 한도가 있나요?
[편의점 충전한도]
세븐일레븐/BW ,CU ,GS25 : 1회 충전한도 7만원, 카드별 충전한도 최대50만원입니다.
( ※ 미니스톱의 경우 1회 충전한도 9만원까지 가능 )
[충전가판대 충전한도]
충전가맹점 단말기설정별로 1회 충전한도 금액 상이합니다.
[CASH BEE] 버스를 이용했는데 요금이 잘못 나온 것 같아요
요금이 잘못 결제된 경우 해당 사용내역 확인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실제 사용한 카드번호,사용일시, 승하차정류장 등을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1644-0006)로 연락주시어 상담진행 부탁드립니다. ( 실시간 내역 확인불가 )
단, 수도권지역에서 거리비례차량 승차 후 하차미태그 / 환승시 직전차량 하차미태그로 인하여 발생된 추가요금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CASH BEE] 버스 환승이 되지 않아 요금이 차감되었어요
요금이 잘못 결제된경우 해당 사용내역 확인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실제 사용한 카드번호,사용일시, 승하차정류장 등을 확인하신후 고객센터(1644-0006)로 연락주시어 상담진행 부탁드립니다. ( 실시간 내역 확인불가 )
단, 승/하차시 다른카드결제 또는 1탑과 2탑 다른카드 결제로 미환승 등 고객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CASH BEE] 분실물을 찾고 싶은데 버스 정보 확인 가능한가요?
실제 사용한 카드번호와 사용 일시 확인후 고객센터 ( 1644-0006 )으로 연락주시면 사용내역 확인 후 1~2건에 한해 차량번호 안내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내역 확인이 되지 않으며 내역 확인까지 2~3일 소요됩니다.
다만, 타사 버스단말기지역 이용건의 경우 당사에서 버스정보 ( 차량번호등 ) 확인불가합니다.
[CASH BEE] 캐시비 카드 교통 사용에 대해 알고 싶어요.
캐시비는 전국(사용불가지역 제외) 버스, 지하철,택시, 시외버스(경기,경남,충남)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일부 유로도로 및 터널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교통 사용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캐시비홈페이지>캐시비서비스>이용안내>사용안내 “교통”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사용불가지역 : 경남(창녕,고성,남해,하동,산청,함양,거창,합천)
(단, 남해군 일부 버스 캐시비 카드 사용 가능)
출처: 캐시비 고객지원-자주하는질문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