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배송] 로켓배송 상품을 19,800원 이하로 구매하고 싶어요.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최소 주문금액이 19,800원 이상 충족 되어야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 로켓배송 상품은 쿠팡에서 직접 판매하며 쿠팡의 자체 배송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19,800원 이하 구매 시 배송비를 추가 결제하더라도 구매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시면, 최소 주문금액 기준에 충족하지 않더라도 구매 가능하며, 주문 금액 관계 없이 무조건 무료 배송됩니다.
쿠팡 [[배송완료미수령]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만약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상품을 받지 못했다면 다음을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로켓 배송 상품인 경우
• 배송완료 문자 또는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배송조회] 버튼 클릭 > 사진 또는
• 대리 수령 가능 장소(경비실, 이웃, 주변 편의점 등) 확인
판매자 배송 상품인 경우
• 배송완료 문자 또는 대리 수령 가능 장소(경비실, 이웃, 주변 편의점 등) 확인
배송된 상품을 찾을 수 없다면 아래 안내에 따라 진행 바랍니다.
로켓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교환,반품 신청] 버튼 클릭
판매자 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택배 배송기사에게 전화하기]버튼 클릭하여 문의
선물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 받는 사람에게 발송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 내 [배송조회] 링크 접속하여 관련 정보 재확인
• 페이지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고객센터 문의
쿠팡 [상품누락]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상품이 누락 되었다면 교환을 통해 상품을 다시 받거나, 반품하고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로켓배송] 상품 수량이 누락되어 배송된 경우
• 구매한 상품 중 일부 수량이 누락되어 배송되었다면,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교환, 반품 신청] 버튼 클릭 > 반품 신청하기
[로켓배송] 상품 구성품 중 일부가 누락되어 배송된 경우
• 구성품 일부에 대해서만 부분배송이 불가하여, 상품 전체 교환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교환신청] 버튼 클릭
[판매자배송] 상품이 누락되어 배송되었을 경우
•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확인하기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배송일정]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의 포장, 배송을 준비하는 상태입니다.
갑작스러운 주문량 증가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배송상품의 경우 시차로 인해 주문확인 및 상품포장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준비중' 단계가 길어져 취소를 원할 경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주문취소
• 상품 수령을 원하신다면 판매자에게 배송일정 문의 부탁드립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출처 COUPANG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최소 주문금액이 19,800원 이상 충족 되어야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 로켓배송 상품은 쿠팡에서 직접 판매하며 쿠팡의 자체 배송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19,800원 이하 구매 시 배송비를 추가 결제하더라도 구매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시면, 최소 주문금액 기준에 충족하지 않더라도 구매 가능하며, 주문 금액 관계 없이 무조건 무료 배송됩니다.
쿠팡 [[배송완료미수령]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만약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상품을 받지 못했다면 다음을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로켓 배송 상품인 경우
• 배송완료 문자 또는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배송조회] 버튼 클릭 > 사진 또는
• 대리 수령 가능 장소(경비실, 이웃, 주변 편의점 등) 확인
판매자 배송 상품인 경우
• 배송완료 문자 또는 대리 수령 가능 장소(경비실, 이웃, 주변 편의점 등) 확인
배송된 상품을 찾을 수 없다면 아래 안내에 따라 진행 바랍니다.
로켓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교환,반품 신청] 버튼 클릭
판매자 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택배 배송기사에게 전화하기]버튼 클릭하여 문의
선물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 받는 사람에게 발송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 내 [배송조회] 링크 접속하여 관련 정보 재확인
• 페이지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고객센터 문의
쿠팡 [상품누락]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상품이 누락 되었다면 교환을 통해 상품을 다시 받거나, 반품하고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로켓배송] 상품 수량이 누락되어 배송된 경우
• 구매한 상품 중 일부 수량이 누락되어 배송되었다면,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교환, 반품 신청] 버튼 클릭 > 반품 신청하기
[로켓배송] 상품 구성품 중 일부가 누락되어 배송된 경우
• 구성품 일부에 대해서만 부분배송이 불가하여, 상품 전체 교환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교환신청] 버튼 클릭
[판매자배송] 상품이 누락되어 배송되었을 경우
•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확인하기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배송일정]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의 포장, 배송을 준비하는 상태입니다.
갑작스러운 주문량 증가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배송상품의 경우 시차로 인해 주문확인 및 상품포장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준비중' 단계가 길어져 취소를 원할 경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주문취소
• 상품 수령을 원하신다면 판매자에게 배송일정 문의 부탁드립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출처 COUPANG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