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리워드 프로그램] 쿠팡캐시는 언제 지급되나요?
리워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지급되는 쿠팡캐시는 링크를 공유 받은 고객의 주문 발생 월을 기준으로 다음 달 20일에 지급됩니다.
쿠팡 [쿠팡캐시] 제휴 포인트를 쿠팡캐시로 전환할 수 있나요?
네, 카드사 등의 제휴포인트(하나머니,위비 꿀머니, kb포인트리)를 쿠팡캐시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 포인트 전환은 쿠팡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외부포인트를 쿠팡캐시로 전환하기
App
• 마이쿠팡 > 쿠팡캐시.기프트카드.제휴포인트 > 제휴 포인트 전환
• 전환된 쿠팡캐시의 유효기간은 전환일로부터 5년이며, 전환 취소 및 현금인출이 불가합니다. 단, 제휴포인트로 재전환은 가능합니다.
쿠팡 [분쟁처리] 분쟁처리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통신판매중개자 또는 통신판매중개의뢰자에 의하여 발생한 불만이나 분쟁을 해결하기 위한 절차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쟁처리절차
'로켓배송' 상품의 고객문의가 접수되는 경우:
- 쿠팡이 문의내용을 확인하여 문의 해결 후 고객에게 처리결과를 안내합니다.
통신판매중개의뢰자인 '판매자배송(오픈마켓)' 상품의 고객문의가 접수되는 경우:
① 개별 판매자가 문의를 해결하고 고객에게 처리결과를 답변함이 원칙입니다.
② 다만, 고객과 판매자 간에 분쟁이 있거나 판매자가 고객의 문의에 대응이 없는 등의 경우 쿠팡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분쟁의 원만한 해결을 위해 판매자에게 고객문의 내용을 직접 확인한 후 고객에게 평일(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진행경과를 알리고, 평일(영업일) 기준 10일 이내 조사 결과 또는 처리방안을 안내합니다.
※ 통신판매중개자인 '쿠팡'에 대해 고객문의가 접수되는 경우:
① 쿠팡은 고객이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제기하는 경우 그 신청을 받은 날로부터 고객의 불만 원인 등을 조사하여 평일(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진행 결과를 고객에게 전달하여야 하고, 평일(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조사 결과 또는 처리 방안을 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② 고객은 제1항의 분쟁처리 결과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쿠팡의 처리센터를 통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그 이의가 받아들여지지 않을 때에는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조정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쿠팡은 고객으로부터 전화, FAX, E-mail, 사이트 게시판, 앱 등을 통해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와 같은 절차는 신청에서부터 조사, 처리 결과까지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④ 쿠팡은 제3항의 수단으로 불만 등을 접수 받은 경우 접수사실을 접수 받은 방법으로 통지하고 지체없이 사실관계를 파악하여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하였는지 여부 등을 확인한 뒤에 처리 방안을 마련합니다.
⑤ 쿠팡은 고객문의에 대하여 쿠팡 사이트, 정책, 서비스 등을 개선하도록 노력합니다.
판매자 정보 확인 방법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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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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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365고객센터 전자금융거래분쟁처리담당
• 전화: 1577-7011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570
• Email : help@coupang.com
1372 소비자상담센터
• 전화 : 국번없이 1372
• 인터넷을 이용한 24시간 상담접수 (www.ccn.go.kr)
출처 COUPANG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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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분쟁처리] 분쟁처리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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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개별 판매자가 문의를 해결하고 고객에게 처리결과를 답변함이 원칙입니다.
② 다만, 고객과 판매자 간에 분쟁이 있거나 판매자가 고객의 문의에 대응이 없는 등의 경우 쿠팡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분쟁의 원만한 해결을 위해 판매자에게 고객문의 내용을 직접 확인한 후 고객에게 평일(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진행경과를 알리고, 평일(영업일) 기준 10일 이내 조사 결과 또는 처리방안을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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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쿠팡은 고객이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제기하는 경우 그 신청을 받은 날로부터 고객의 불만 원인 등을 조사하여 평일(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진행 결과를 고객에게 전달하여야 하고, 평일(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조사 결과 또는 처리 방안을 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② 고객은 제1항의 분쟁처리 결과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쿠팡의 처리센터를 통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그 이의가 받아들여지지 않을 때에는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조정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쿠팡은 고객으로부터 전화, FAX, E-mail, 사이트 게시판, 앱 등을 통해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와 같은 절차는 신청에서부터 조사, 처리 결과까지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④ 쿠팡은 제3항의 수단으로 불만 등을 접수 받은 경우 접수사실을 접수 받은 방법으로 통지하고 지체없이 사실관계를 파악하여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하였는지 여부 등을 확인한 뒤에 처리 방안을 마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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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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