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입점문의] 쿠팡에 입점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쿠팡 [입점문의] 쿠팡에 입점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웹사이트를 통해 쿠팡 판매자로 가입하시면 쉽고 빠르게 판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입점 신청하기
Web
• 입점 신청 바로가기 : https://marketplace.coupangcorp.com/s/
• 쿠팡 홈 > 왼쪽 상단 '입점 신청' or 하단 '입점/제휴문의' 클릭 > [지금 판매하기] 버튼 클릭
※ 쿠팡 오픈마켓 입점은 필요서류를 등록해주시면 검토 후 입점이 완료됩니다.





쿠팡 [회원정보] 광고성 이메일과 문자를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마이 쿠팡에서 광고성 이메일과 SMS 수신동의 체크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 수신 동의 거부 클릭 후, 2~3일 이후부터 광고성 이메일/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 구매정보 및 서비스 주요 정책 변경 등의 정보성 안내 메일은 수신동의와 무관하게 발송됩니다.

광고성 이메일/문자 수신 거부하기

App
• 마이 쿠팡 > 왼쪽상단 이름 클릭 > 회원정보 수정 > 비밀번호 입력 > 광고성 정보 수신 Off > [동의 철회] 클릭

Web
• 마이 쿠팡 > 개인정보 확인/수정 > 비밀번호 입력 > 수신설정 '광고성 정보 수신' 비활성화 체크 > [동의철회] 클릭


모바일 알림(App Push) 설정하기
APP
• 마이 쿠팡 > 왼쪽상단 이름 클릭 > 푸시 설정 > 쇼핑혜택(광고성) 푸시 수신 On






쿠팡 [회원정보] 개인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
쿠팡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지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확인하기
• 홈 > 하단 [개인정보 처리방침] 클릭
※ 회원 아이디/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 :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 채팅문의]로 피해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고객센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쿠팡 고객센터는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합니다.





쿠팡 [비밀번호]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아래의 경로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App
• 마이 쿠팡 > 왼쪽 상단 [로그인] 클릭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 클릭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클릭
Web
• 로그인 > [아이디(이메일)/비밀번호 찾기] 버튼 클릭 > 비밀번호 찾기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찾을 수 없는 경우
• 비밀번호 찾기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있는 이메일 주소나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 정보가 변경된 경우, 쿠팡 고객센터(☎1577-7011)또는 모바일 앱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COUPANG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