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휴대폰결제] 휴대폰 결제 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쿠팡 [휴대폰결제] 휴대폰 결제 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통신사에서 정한 휴대폰 소액결제의 월 누적 결제금액이 초과된 경우 휴대폰 결제 이용이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입하신 통신사에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및 사용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주문확인]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마이 쿠팡에서 주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이 목록에 없을 경우,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주문 내역을 삭제하신 경우,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마이쿠팡 > 고객센터 상담하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확인하기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쿠팡 [주문] 최소 판매수량이 충족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사전에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안내한 최소 판매수량이 충족되지 않은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예시) 여행 상품의 최소 출발 인원 수 만큼 판매되지 못한 경우 등

결제 수단별 환불 일정
• 신용/체크카드 : 영업일(평일) 기준 3~7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 무통장입금 : 영업일(평일) 기준 2~3일 이내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 쿠페이 회원은 환불계좌 미등록 시 쿠페이 머니로 환불

• 휴대폰결제 : 취소 완료 후 당일 한도 복구

※ 부분 취소 시 취소 외 금액 결제 → 최초 결제금액 한도복구

※ 익월 환불 및 한도복구 불가 시에는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 쿠페이 회원은 환불계좌 미등록 시 쿠페이 머니로 환불

• 쿠페이머니 : 당일 환불

• 쿠팡캐시 : 취소 완료 후, 당일 캐시 적립

환불계좌 등록/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무통장 환불 탭 > [계좌 변경하기] 버튼 클릭

WEB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무통장 환불 > [계좌 변경하기] 버튼 클릭

쿠페이 머니 인출하기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쿠페이 머니 > [인출] 버튼 클릭







쿠팡 [로켓배송] 재입고 알림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판매 종료 또는 품절인 상품의 재고 확보 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켓배송 상품 재입고 알림 신청하기
1) 품절상태 확인
2) 상품 페이지 내 [재입고 알림 신청]클릭 시 신청완료 팝업



출처  COUPANG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