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결제 카드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마이 쿠팡에서 정기배송 결제 카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결제 카드는 1개만 등록 가능합니다.
※ 체크카드,신용카드,기명식 개인형 법인카드만 등록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결제카드 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 결제정보 변경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 결제카드 정보변경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가능한 상품이 따로 있나요?
네, 쿠팡 로켓배송/로켓프레시 상품 중 일부 상품에 대해 정기배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 검색 시 [필터]에서 정기배송을 체크하시면 정기배송 상품만 모아볼 수 있습니다.
정기배송 상품 확인하기
App
• 홈 > 로켓배송 > [필터] 버튼 클릭 > [정기배송] 체크 후 하단 [상품보기] 버튼 클릭
• 홈 > 로켓프레시 > 프레시홈 > [필터] 버튼 클릭 > [정기배송] 체크 후 하단 [상품보기] 버튼 클릭
Web
• 홈 > 로켓배송 > 좌측 필터에서 [정기배송] 체크
• 홈 > 로켓프레시 > 좌측 필터에서 [정기배송] 체크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정기배송 신청이 가능한 상품에 한해 정기배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하단에 '정기배송' 버튼이 노출되는 경우, 정기배송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최초 정기배송 신청 시, 정기배송 상품의 총 결제 금액이 9,800원 이상만 정기배송이 가능합니다.
※ 최초 정기배송 신청 시, 배송예정일은 신청일로부터 3일 후로 설정됩니다.
※ 여러 상품을 정기배송 장바구니에 담은 후, 한 번에 신청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상품 장바구니에 담기
App
• 상품 상세페이지 > 하단 '정기배송' 버튼 클릭 > 수량, 배송주기 선택 후 '정기배송 장바구니 담기' 버튼 클릭
Web
• 상품 상세페이지 > 구매 버튼 상단 '정기배송' 선택 (기본 설정이 '1회구매'이므로, '정기배송'으로 설정 변경이 필요합니다) > 배송주기, 수량 선택 후 '정기배송 장바구니 담기' 버튼 클릭
정기배송 신청/결제하기
App
• 오른쪽 하단 장바구니 > 오른쪽 상단 '정기배송' 탭 > 상품 선택 후 [정기배송 신청] 클릭
Web
• 오른쪽 상단 장바구니 > '정기배송' 탭 > 상품 선택 후 [정기배송 신청] 클릭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별로 배송지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
정기배송은 상품별로 각기 다른 배송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 주소지 변경 시 도착예정일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정기배송 상품 배송지 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배송주소 변경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배송지 변경
출처 COUPANG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네, 마이 쿠팡에서 정기배송 결제 카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결제 카드는 1개만 등록 가능합니다.
※ 체크카드,신용카드,기명식 개인형 법인카드만 등록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결제카드 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 결제정보 변경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 결제카드 정보변경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가능한 상품이 따로 있나요?
네, 쿠팡 로켓배송/로켓프레시 상품 중 일부 상품에 대해 정기배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 검색 시 [필터]에서 정기배송을 체크하시면 정기배송 상품만 모아볼 수 있습니다.
정기배송 상품 확인하기
App
• 홈 > 로켓배송 > [필터] 버튼 클릭 > [정기배송] 체크 후 하단 [상품보기] 버튼 클릭
• 홈 > 로켓프레시 > 프레시홈 > [필터] 버튼 클릭 > [정기배송] 체크 후 하단 [상품보기] 버튼 클릭
Web
• 홈 > 로켓배송 > 좌측 필터에서 [정기배송] 체크
• 홈 > 로켓프레시 > 좌측 필터에서 [정기배송] 체크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정기배송 신청이 가능한 상품에 한해 정기배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하단에 '정기배송' 버튼이 노출되는 경우, 정기배송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최초 정기배송 신청 시, 정기배송 상품의 총 결제 금액이 9,800원 이상만 정기배송이 가능합니다.
※ 최초 정기배송 신청 시, 배송예정일은 신청일로부터 3일 후로 설정됩니다.
※ 여러 상품을 정기배송 장바구니에 담은 후, 한 번에 신청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상품 장바구니에 담기
App
• 상품 상세페이지 > 하단 '정기배송' 버튼 클릭 > 수량, 배송주기 선택 후 '정기배송 장바구니 담기' 버튼 클릭
Web
• 상품 상세페이지 > 구매 버튼 상단 '정기배송' 선택 (기본 설정이 '1회구매'이므로, '정기배송'으로 설정 변경이 필요합니다) > 배송주기, 수량 선택 후 '정기배송 장바구니 담기' 버튼 클릭
정기배송 신청/결제하기
App
• 오른쪽 하단 장바구니 > 오른쪽 상단 '정기배송' 탭 > 상품 선택 후 [정기배송 신청] 클릭
Web
• 오른쪽 상단 장바구니 > '정기배송' 탭 > 상품 선택 후 [정기배송 신청] 클릭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별로 배송지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
정기배송은 상품별로 각기 다른 배송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 주소지 변경 시 도착예정일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정기배송 상품 배송지 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배송주소 변경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배송지 변경
출처 COUPANG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