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받은 단말을 꼭 반납해야 하나요? KT망
렌탈단말기는 ㈜LG헬로비전의 소유이므로 렌탈계약 종료시에는 반환하셔야 합니다.
단, 분실/도난 등의 사유로 단말기 반납이 불가능할 경우 단말배상금이 청구됩니다.
Hello mobile | 헬로모바일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에 제약이 있나요? KT망
멀티캐리어가 지원되는 단말기라면 이용 가능하며, 보유 중이신 휴대폰의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단말기 기준]
- 삼성전자 : 2012.7월 이후 출시 단말 / 갤럭시S3 LTE 이후 모델
- LG 전자 : 2012.9월 이후 출시 단말 / 옵티머스G 이후 모델
- 애플 : 아이폰5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
- 팬텍 : 2012.5월 이후 출시 단말 / 베가레이서2 이후 모델(단, 베가S5 제외)
- 샤오미 : 2018.8월 이후 출시 단말/ 포코폰(F1) 이후 모델
- 해외 단말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SKT/KT/LGU+ 각 통신사에 등록된 단말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 후 해지 시 위약금은 없나요? KT망
렌탈하신 단말기를 정상 반납하실 경우 별도의 위약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가 분실/도난 또는 파손될 경우에는 단말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사용중에 단말기 액정이 깨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KT망
이용중이신 단말기의 수리는 당사에서 지정한 단말관리센터(02-3452-0701)에서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 KT망
수령하신 단말기가 단말보증서와 상이할 경우 수령 D+5 이내에 단말관리센터에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고 기기변경 신청하시면 새로운 단말기로 배송해 드립니다.
Hello mobile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이용 가능 단말기는 제가 선택이 가능한가요? KT망
헬로리퍼폰샵에서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단말기를 선택하셔서 가입신청하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신청시 단말은 어떻게 수령 받나요? KT망
온라인 가입신청이 완료된 이후,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하여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해드립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렌탈단말기는 ㈜LG헬로비전의 소유이므로 렌탈계약 종료시에는 반환하셔야 합니다.
단, 분실/도난 등의 사유로 단말기 반납이 불가능할 경우 단말배상금이 청구됩니다.
Hello mobile | 헬로모바일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에 제약이 있나요? KT망
멀티캐리어가 지원되는 단말기라면 이용 가능하며, 보유 중이신 휴대폰의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단말기 기준]
- 삼성전자 : 2012.7월 이후 출시 단말 / 갤럭시S3 LTE 이후 모델
- LG 전자 : 2012.9월 이후 출시 단말 / 옵티머스G 이후 모델
- 애플 : 아이폰5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
- 팬텍 : 2012.5월 이후 출시 단말 / 베가레이서2 이후 모델(단, 베가S5 제외)
- 샤오미 : 2018.8월 이후 출시 단말/ 포코폰(F1) 이후 모델
- 해외 단말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SKT/KT/LGU+ 각 통신사에 등록된 단말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 후 해지 시 위약금은 없나요? KT망
렌탈하신 단말기를 정상 반납하실 경우 별도의 위약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가 분실/도난 또는 파손될 경우에는 단말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사용중에 단말기 액정이 깨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KT망
이용중이신 단말기의 수리는 당사에서 지정한 단말관리센터(02-3452-0701)에서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 KT망
수령하신 단말기가 단말보증서와 상이할 경우 수령 D+5 이내에 단말관리센터에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고 기기변경 신청하시면 새로운 단말기로 배송해 드립니다.
Hello mobile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이용 가능 단말기는 제가 선택이 가능한가요? KT망
헬로리퍼폰샵에서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단말기를 선택하셔서 가입신청하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신청시 단말은 어떻게 수령 받나요? KT망
온라인 가입신청이 완료된 이후,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하여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해드립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