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이메일 인증이 되지 않아요.
인증 유효시간이 만료되었거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하여 인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payco.com PC나 모바일 앱을 통하여 이메일 인증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PC 경로
: MY PAYCO > 회원정보 > 가입정보 > 이메일 아이디 옆 [인증] 버튼 선택
모바일 경로
: 더보기 > 계정 정보 > 가입정보 > 이메일 아이디 아래 [인증] 버튼 선택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이메일 인증이란 무엇인가요?
이메일 인증이란 가입한 PAYCO 아이디(이메일주소)가 실제로 존재하며, 회원님이 직접 사용하는 것을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PAYCO 아이디를 이메일로 만들면 인증메일이 발송되고, 24시간 이내 인증 메일을 확인하면 이메일 인증이 완료됩니다.
가입할 때 이메일 인증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한 시점에 이메일 인증을 요청하게 됩니다.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본인인증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 휴대폰/아이핀 인증
PAYCO 아이디에 등록된 명의와 다른 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하는 경우 해당 오류가 발생합니다.
만약 본인 명의의 휴대폰/아이핀이 맞고 PAYCO 아이디에 등록된 명의도 본인이 맞는 경우에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한다면, 혹시 주민등록번호 변경을 하신 적이 있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민등록번호 변경 시 해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센터(help@payco.com)로 연락하여 본인인증 정보를 변경하셔야 합니다.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본인인증시 "이미 본인인증된 아이디가 존재합니다" 라고 나와요.
PAYCO 아이디의 본인인증은 1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미 본인인증 완료된 아이디가 있는 경우 다른 아이디로 본인인증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기존 본인인증된 아이디를 그대로 사용하시거나, (아이디 찾기를 통해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존 아이디를 탈퇴한 후 탈퇴가 완료되면 새로운 아이디에 본인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제 휴대폰번호로 이미 가입되었다고 나와요.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본인이 가입한 것은 아닌지 가입 이력을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입 이력을 확인할 수 없거나, 본인이 직접 가입한 아이디가 아니라면 PAYCO 고객 센터(help@payco.com)로 문의해 주세요.
페이코 [송금] 은행 점검 중 예약하기는 어떤 기능인가요?
은행 점검시간(23:50~00:10)으로 인해 송금이 불가한 건을 예약하는 기능입니다.
예약한 송금은 은행 점검이 끝난 후 자동으로 수취인에게 송금을 보내드리며, 푸시와 알림을 통해 송금 현황도 안내드리니 24시간 편하게 PAYCO 송금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송금 수수료는 실제 송금이 발송되는 시점에 부과되며, PAYCO 송금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 기본 월 5회, VIP회원은 월 20회 무료이며, 이후 건당 5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송금 수수료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FAQ > 송금 수수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PAYCO 많이묻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
인증 유효시간이 만료되었거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하여 인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payco.com PC나 모바일 앱을 통하여 이메일 인증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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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이메일 인증이란 무엇인가요?
이메일 인증이란 가입한 PAYCO 아이디(이메일주소)가 실제로 존재하며, 회원님이 직접 사용하는 것을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PAYCO 아이디를 이메일로 만들면 인증메일이 발송되고, 24시간 이내 인증 메일을 확인하면 이메일 인증이 완료됩니다.
가입할 때 이메일 인증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한 시점에 이메일 인증을 요청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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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대폰/아이핀 인증
PAYCO 아이디에 등록된 명의와 다른 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하는 경우 해당 오류가 발생합니다.
만약 본인 명의의 휴대폰/아이핀이 맞고 PAYCO 아이디에 등록된 명의도 본인이 맞는 경우에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한다면, 혹시 주민등록번호 변경을 하신 적이 있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민등록번호 변경 시 해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센터(help@payco.com)로 연락하여 본인인증 정보를 변경하셔야 합니다.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본인인증시 "이미 본인인증된 아이디가 존재합니다" 라고 나와요.
PAYCO 아이디의 본인인증은 1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미 본인인증 완료된 아이디가 있는 경우 다른 아이디로 본인인증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기존 본인인증된 아이디를 그대로 사용하시거나, (아이디 찾기를 통해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존 아이디를 탈퇴한 후 탈퇴가 완료되면 새로운 아이디에 본인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제 휴대폰번호로 이미 가입되었다고 나와요.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본인이 가입한 것은 아닌지 가입 이력을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입 이력을 확인할 수 없거나, 본인이 직접 가입한 아이디가 아니라면 PAYCO 고객 센터(help@payco.com)로 문의해 주세요.
페이코 [송금] 은행 점검 중 예약하기는 어떤 기능인가요?
은행 점검시간(23:50~00:10)으로 인해 송금이 불가한 건을 예약하는 기능입니다.
예약한 송금은 은행 점검이 끝난 후 자동으로 수취인에게 송금을 보내드리며, 푸시와 알림을 통해 송금 현황도 안내드리니 24시간 편하게 PAYCO 송금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송금 수수료는 실제 송금이 발송되는 시점에 부과되며, PAYCO 송금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 기본 월 5회, VIP회원은 월 20회 무료이며, 이후 건당 5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송금 수수료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FAQ > 송금 수수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PAYCO 많이묻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