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전자문서함] 납부는 PAYCO 포인트로만 가능한가요?

페이코 [전자문서함] 납부는 PAYCO 포인트로만 가능한가요?
네. PAYCO 포인트로만 가능합니다.




페이코 [전자문서함] 자동납부 신청 중인데도 PAYCO로 납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청구정보 생성 후 자동납부일 이전에 조회가 되면 납부 가능합니다.





페이코 [전자문서함] 납부할 수 있는 요금이 없다고 나와요.
아래와 같은 경우 "납부할 수 있는 요금이 없습니다" 로 나올 수 있습니다.
- 본인명의 KT 청구 계정 미존재시
- 청구정보 생성(9일~11일) 전
- 이미 요금을 납부한 경우
- 곧 자동납부 예정인 경우





페이코 [전자문서함] KT 통신사 이용자가 아닌데도 납부 가능하나요?
KT 통신사 이용자만 가능합니다.





페이코 [제휴카드l제휴계좌] 제휴계좌/제휴카드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PAYCO x 금융사(은행 및 카드사) 제휴를 통해 PAYCO 앱에서 즉시 금융사 상품을 신청/개설 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많은 PAYCO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향 후 PAYCO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기반한 금융사의 제휴 상품을 추가해 나갈 예정 입니다.

※ 유의사항
- PAYCO 제휴카드 결제 건은 PAYCO 포인트 적립 프로그램 [SUPER SAVE+]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페이코 [결제수단 등록l삭제] 체크카드와 법인카드도 등록하고 사용할 수 있나요?
체크카드와 개인명의 법인카드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법인명의 법인카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페이코 [결제수단 등록l삭제] 다른 사람 명의의 신용카드나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는데 등록할 수 있나요?
PAYCO는 안전한 간편결제를 위해 통신사,은행 및 카드사에 명의확인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본인 명의의 휴대폰, 신용카드 그리고 은행계좌로 등록만 가능합니다.




페이코 [결제수단 등록l삭제] 등록한 신용카드를 분실했어요.
신용카드사에 분실신고를 하면 PAYCO를 통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분실한 신용카드는 PAYCO 앱에서 삭제하시면 안전하게 저장된 정보가 삭제됩니다.



출처  PAYCO     많이묻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