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로그인]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 되었다고 알림을 받았어요.

페이코 [로그인]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 되었다고 알림을 받았어요.
PAYCO에서는 회원님의 안전한 로그인과 계정 보안 강화를 위해 이전에 사용한 적 없는 PC나 모바일 기기, 브라우저에서 로그인할 경우 보안 설정에 따라 회원 본인의 주민등록상 생년월일을 입력한 후 로그인하실 수 있는 로그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기 추가 인증 서비스에 대한 설정은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안심 서비스 > 로그인 보안 설정]에서 확인하거나,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아래의 경우 새로운 기기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 하나의 기기라도 여러 개의 브라우저/애플리케이션에서 로그인 시
* 브라우저의 시크릿 창을 사용하거나, 쿠키 삭제 시




페이코 [로그인] 로그인할 때 생년월일을 입력하라고 나와요.

PAYCO에서는 회원님의 안전한 로그인과 계정 보안 강화를 위해 이전에 사용한 적 없는 PC나 모바일 기기, 브라우저에서 로그인할 경우 보안 설정에 따라 회원 본인의 주민등록상 생년월일을 입력한 후 로그인하실 수 있는 로그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기 추가 인증 서비스에 대한 설정은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안심 서비스 > 로그인 보안 설정]에서 확인하거나,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아래의 경우 새로운 기기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 하나의 기기라도 여러 개의 브라우저/애플리케이션에서 로그인 시
* 브라우저의 시크릿 창을 사용하거나, 쿠키 삭제 시




페이코 [로그인]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앱으로 로그인을 클릭했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먼저 PAYCO 앱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PAYCO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앱을 다운로드해 주세요.





페이코 [로그인] 인증코드를 입력했는데 유효한 인증코드가 아니라고 나와요.
PC 웹사이트에서 [앱으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노출되는 인증코드 7자리를 PAYCO 앱에 입력해야만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PAYCO 앱에서 계속 유효한 인증코드가 아니라는 메시지가 나온다면 만료되거나 유효하지 않은 인증코드일 수 있습니다.
로그인 보안을 위해 QR코드와 인증코드는 시간이 지나면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페이지 내 '새로고침' 링크를 클릭하거나, [앱으로 로그인] 버튼을 다시 클릭하면 발급되는 새로운 인증코드를 입력해 주세요.





페이코 [로그인] QR코드를 스캔했는데 유효한 QR코드가 아니라고 나와요.
PC 웹사이트에서 [앱으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노출되는 QR코드를 PAYCO 앱으로 스캔해야만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PAYCO 앱에서 계속 유효한 QR코드가 아니라는 메시지가 나온다면 만료되거나 유효하지 않은 QR코드일 수 있습니다.
로그인 보안을 위해 QR코드와 인증코드는 시간이 지나면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페이지 내 '새로고침' 링크를 클릭하거나, [앱으로 로그인] 버튼을 다시 클릭하면 발급되는 새로운 QR코드를 스캔해 주세요.




페이코 [로그인] QR코드를 스캔했는데 유효한 QR코드가 아니라고 나와요.
PC 웹사이트에서 [앱으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노출되는 QR코드를 PAYCO 앱으로 스캔해야만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PAYCO 앱에서 계속 유효한 QR코드가 아니라는 메시지가 나온다면 만료되거나 유효하지 않은 QR코드일 수 있습니다.
로그인 보안을 위해 QR코드와 인증코드는 시간이 지나면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페이지 내 '새로고침' 링크를 클릭하거나, [앱으로 로그인] 버튼을 다시 클릭하면 발급되는 새로운 QR코드를 스캔해 주세요.


출처  PAYCO     많이묻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