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로그인] 로그인 시 아이디를 보호하고 있다고 비밀번호를 변경하라고 나와요.

페이코 [로그인] 로그인 시 아이디를 보호하고 있다고 비밀번호를 변경하라고 나와요.
PAYCO에서는 아이디 도용 등의 불법적인 시도에 대한 안전장치로,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시도 시 이상 징후가 발견되면 자동으로 회원님의 아이디를 보호하는 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만약 회원가입, 로그인 시 "회원님의 아이디를 보호"하고 있다는 안내가 나올 경우, 안전한 이용을 위한 PAYCO의 조치이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로그인] 회원가입/로그인 시 접속이 제한된 IP라는 안내가 나와요.
PAYCO에서는 아이디 도용 등의 불법적인 시도에 대한 안전장치로,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시도 시 이상 징후가 발견되면 자동으로 IP를 제한하는 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만약 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시 "제한된 IP"라는 안내가 나올 경우, 안전한 이용을 위한 PAYCO의 조치이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자동입력방지문자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아이디l비밀번호l내정보] 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개인정보 이용내역에 대한 안내를 받았어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연 1회 회원님의 개인정보 이용내역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 이용내역은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연결된 서비스 현황]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아이디l비밀번호l내정보] 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휴면 아이디 개인정보 분리보관에 대한 안내를 받았어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련 법률에 따라 최근 1년 동안 로그인 및 서비스 이용 기록이 없는 휴면 아이디는 안전한 개인정보 관리를 위하여 개인정보를 파기 또는 분리 보관해야 합니다.

최근 1년간 로그인 및 서비스 이용 기록이 없으신 회원님께 휴면 아이디로 전환되기 약 30일 전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기 원하시면 PAYCO 아이디로 로그인해 주세요.






페이코 [아이디l비밀번호l내정보] 최근 개명하여 이름이 변경되었어요.
개명 전 이름이 이미 회원 정보로 등록되었다면 아래의 경로를 통해 회원 정보를 변경해 주세요.

* PC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가입정보 > 이름 변경]

* 모바일
PAYCO 앱 실행 후 [메인 > 더 보기 > 계정 정보 > 가입정보 > 이름 변경]



페이코 [아이디l비밀번호l내정보] 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홍보성 정보 수신 동의에 대한 안내를 받았어요.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2년에 1회, 회원님의 홍보성 정보 수신 동의 내역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가입정보]에서 동의 상태를 확인하거나, 동의 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PAYCO     많이묻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