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셀프개통 시 상담사를 통해 개통할 때와 헤택이 다른가요?

KT 엠모바일 | 셀프개통 시 상담사를 통해 개통할 때와 헤택이 다른가요?
셀프개통과 상담사를 통한 개통 시 평생할인 혜택은 동일합니다.
단, 제공되는 사은품 종류가 상이 할 수 있으며 ktM모바일 이벤트 내용 확인 후 원하시는 방법으로 가입 진행 부탁드립니다.

※ 경로 : 이벤트 → 이번달 이벤트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event/eventBoardList.do






KT 엠모바일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신품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불량확인증” 발급

    → 개통센터(1899-0034)로 불량확인증 발송 후 교품 또는 반품 접수 진행 (개통센터 연락 필수)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중고폰 ※ 단순변심의 경우 개통취소 불가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ACL(032-503-7903) 으로 문의 하여 반품접수 진행

     → ACL 검수 후 불량 확인시 개통취소 진행 / 불량 아닐시 고객 반송 진행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KT 엠모바일 | 티머니 요금제 사용중입니다. 티머니 포인트는 언제 적용되나요?
수납 완료 익월 15일 경에 포인트가 제공됩니다.
단, 일시/이용정지, 요금제변경, 해지 시 제공 모바일 티머니 포인트는 날짜계산되어 적용됩니다.

※ 모바일 티머니 유효기간은 5년이며 이후 자동 소멸 됩니다.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